본문 바로가기

영심's Bakery/케이크

누구에게나 사랑받는 향긋한 모카롤케이크

반응형




오늘은  빵심이답게 빵들고 등장했습니다. ^..^

하라는 밥은 안 하고 계란이랑 밀가루 꺼냈어욤 ㅋㅋㅋ



그나저나 보셨죠?  모카롤케익!

얘가 어찌나 촉촉하던지... 그냥 드링킹해도 될 정도에요 .. ^^;;;

레알 왕 맛있어요 ㅋㅋ;;;

움~




오늘도 요딴 식으로 시작합니다. ㅎㅎㅎㅎㅎ






딸랑 요고 한 개 뿐인 모카 롤 케익이랍니다.

풍성하고 볼륨죽이는 롤케익 아니구요...겸손한 ㅎ 미니사이즈에요.


사이즈는 미니.. 맛은 자이언트~ ㅎㅎ ;




사진 찍기전에  앞에 꼬다리 하고 그 뒷 부분 하고 두 개 먹었더니..

접시위에 올릴 게 없더라구요 ㅎㅎㅎ


몇 개 안되는거 쭈욱~ 널어 놓느라 나름 애썼습니다만.

쫌 없어봬요 ㅎ;






오늘의 모카 롤케익은 비록 평범하고, 다소 촌스러운 때깔의 롤케익인데요....


먹어보고는 저절로 " 너는 왜이케 맛있능거냐" 이런 말이 술술....나와요 ㅎㅎㅎ;; 

맛있음 장땡 아님? ㅋ 


얘 ... 막  또 이런다 ㅎㅎㅎㅎㅎㅎ


미안요~ ㅎ


블로그를 하면 할수록  뻥하고 허풍이 과격해 집니다 ^^;;





사진만 찍고 관두려고 했었어요.

그러나... 하나 먹어보고 급 커피 타옵니다.ㅎㅎ


오늘은 다방 스탈로요~^^






롤케익을 해체하기 직전  뽐내고 있는 마지막 모습이에요..


곧....





없어졌습니다.




옆에 큰 접시에 있는 한 놈도 데려다.... 모조리 마셔버렸어요 ㅎㅎㅎ

깨끗이.. 싹싹 비웠습니다 ㅠㅠ



워낙 본능에 충실한 이내 마음 오늘도  이성적 판단이 흐린 제 머리는 자꾸 먹으라고 하니 어쩌겠어요 ㅠㅠ

그 본능만  믿었다가 하마터면 저거 하나 다 먹을 뻔 했지만요 ㅎㅎㅎ



어쨌거나 저쨌거나..

달달열매 백만 스무 개 섭취한 저는 ...저녁은 굶었습니다 ㅠㅠ

지금 몹시 배는 고프지만... 잘한 거 같습니다 ㅎㅎㅎㅎ



그럼 다음에 또 맛있는 빵들고 나타날게요~

오늘도 좋은 하루 되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