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심's Bakery/케이크

특별한 모양의 피넛버터 브라우니

반응형


예전에 흐즙한 브라우니를 맛있어 죽겠다고.. 먹고 싶어 죽겠다고,   막.. 이러면서 포스팅 했었어요 ㅋ

그런데 오늘 또 브라우니를 보여 드리려고 하니 쫌~ 민망합니다만..

 대신 전에 없던 땅콩버터를 넣어서 그나마 다른 거라며 핑계를 대봅니다 ㅎ

그니까 다른 브라우니 맞는 거죠? ^^



여러분은 그동안 저 아닌 다른 블로그에서도  이미 많은 브라우니를 보셨었기에... 식상 하실 거란 거 저도 잘 알고 있습니다 ^;;;


그래서  이걸 포스팅 해? 말어?  하다가 보여 드릴 게 있어서 이렇게 끄적거리고 있어요 ㅎㅎㅎㅎ






땅콩버터의 향이 살짝 감도는 브라우니는 감히  디저트계의  간지녀라고 말하고 싶어요 ㅎㅎ

왜 냐고 묻지는 마여~ 그냥 그러고 싶으니깐요ㅎㅎㅎ 


아무 이유 없구요.
 
이케 차려 먹으면   분위기 있어 보이기도 하고, 생김도 이쁘구요... 커피랑 어찌나 어울리던지요.. ^^;




어쨌거나 저쨌거나 여기까지는 상당히 노멀합니다. 그닥 특별한 것도 없구요.



뭐 브라우니가 다 거기서 거기지!! 하면서 스크롤바를 자연스럽게 아래로 아래로 내리시다가..


요 아래 ↓ 보시고는 허걱!! '얜 또 뭐야?' 깜놀하실지도 모르겠어욬 ^^

 


헐~ @.@

놀라지 마세요 여러분... ^^;;;

해치지 않아요~

저도 이렇게 나올 거라곤 상상도 못했거든요 ㅠㅠ


케익틀에서 분리하면서 흠칫 놀랐어요.  더구나 귀도 한 짝 떨어져 나간 녀석들도 있었다구요 ㅠㅠ


귀엽고 사랑스러운 미키마우스가...이렇게 호러물로 변하게 될 줄 굽기 전까진 꿈에도 생각 못했어요 ㅡㅡ;;; (훌쩍~)





이케 보고, 저케 봐도 귀여운 구석이라고는 손톱만큼도 없는 ...


그저 주인 잘못 만나 불쌍하고 무섭게만 보일 뿐입니다 ㅠㅠ




그래도 저는... 뭔가 해주고 싶은  안쓰러운 마음에...


깊~~ 게 패인 저 눈에 초코라도 채워주면 좀 낫지 않을까 싶어서 저런 만행을 저지르고 말았습니다.


망할~ 더 무서워졌어요 ㅠㅠ

나를 노려보는 듯한.... 저 사슴 같은 눈망울 아오~ ㅠㅠ

미안하다.. 사랑한다. 미키마우스 ㅡㅡ

미사미....하트 ~






나란 여자....

말과 행동이 다른 잔인한 여자 ㅠㅠ



귀 한쪽... 맛 봤다 ㅡㅡ;;;;;;;;;;;;;;;;;;;;;;;




다음엔.....예쁘게 구워줄게.


진짜야... 자신있다그~ 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