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180℃ 오븐 수업공지/180℃오븐 수업풍경

창동베이킹클래스 180오븐/바스크치즈케이크, 휘낭시에7종수업, 아메리칸쿠키, 레몬티케이크 수업후기

반응형

오랜 인연으로 이어온 수강생님과 함께한 바스크치즈케이크

늘.. 언제나 즐거운 수업 분위기 만들어 주셔서 넘 감사해요~

바스크치즈케이크 선물 받으시는 분들도 좋아해주셨음 좋겠네요~~ ^^
고생하셨구요 우리 담에 또 봬요~^^

카페 사장님과 함께한 구움과자들
레몬티케이크. 휘낭시에 수업이었어요.

레몬티케이크와 휘낭시에 둘다 만들기도 쉽고 보관도 용이해서 추천드린 품목이랍니다.. 부디 카페에서 효자 품목이 되었음 좋겠어요~^^

휘낭시에7종 수업
이 날은 카페 사장님들과 함께했어요.

다행히 휘낭시에 맛보시곤 칭찬해주셔서 얼마나 안심했는지 몰라요 ㅎㅎ

진짜진짜 진심으로 더더 잘 되셨음 좋겠습니다~
언제나 감사드려요^^

이 날도 카페 창업준비중이신 수강생님과 아메리칸쿠키와 휘낭시에 수업사진이에요..

차근차근 오픈준비 잘 하시고요 건강 잘 챙기세요~^^

레몬티케이크가 카페에서 판매하기 좋은 품목이랍니다. 다가오는 여름과도 잘 어울리고요~
이 날도 카페 사장님과 함께했어요.

많은 분들이 좋아해주셨음 좋겠어요 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