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180℃ 오븐 수업공지/180℃오븐 수업풍경

창동베이킹클래스180오븐/휘낭시에 시즌2

반응형


#휘낭시에#츄러스휘낭시에#베이컨할라피뇨휘낭시에#마늘빵휘낭시에#땅콩베리휘낭시에#옥수수휘낭시에

휘낭시에 시즌2를 준비해봤어오
사실 아직 완성은 아니고.. 조금 더 수정해야핦부분이 있긴 하지만... 한 번만 더 만들어 보면 될 것 같아 소개해봅니다..^^

먼저 제일 앞에 있는 #옥수수휘낭시에 부터 소개하자면..

옥수수와 치즈는 찰떡궁합을 자랑하는데요, 이 두 재료가 들어가면 굳이 맛 설명을 하지 않아도 다 아실 거예요 ㅎㅎ

옥수수를 데코로 올려 놓으니 뭔가 더 비주얼도 좋구요.. 톡톡 씹히는 옥수수가 참 취향저격입니다 ㅎㅎ

#땅콩베리휘낭시에

땅콩잼과 수제 딸기잼을 넣었어요.
한 입 먹으면 땅콩과 딸기 맛이 진하게 고소해요 ㅎㅎ

#츄러스휘낭시에

어릴적 놀이동산 가면 꼭 사먹는 츄러스를 흉내낸(?) 츄러스휘낭시에입니다 ㅎㅎ
은은한 계피향이 좋으시면 꼭 드셔보세요.^^

#할라피뇨베이컨휘낭시에

말 그대로 베이컨과 매콤한 할라피뇨를 듬뿍 넣었어요
짭조름한 베이컨을 먹고 있으면 할라피뇨의 매콤함이 개운하고 참 좋아요 ㅎㅎ 거기에 머스타드까지 훅~ 뿌리면 뭔가 핫도그 맛도 느껴지고 ㅎㅎ 식사가 되는 베이컨할라피뇨 휘낭시에랍니다 ~

#마늘빵휘낭시에

반죽에도 마늘항이 나고... 토핑으로 마늘빵을 올려주었어요
오븐에서 갓 나온 마늘빵휘낭시에는 진짜 맛있어요. 중독성 갑👍

뭔가 휘낭시에 데코 디자인도 좀 바꿔야겠고, 레서피 수정도 필요하긴 하지만 어느정도 마무리 단계예요.

풍미좋은 발효버터 (이즈니)로 만든 구움과자는 풍미가 참 좋답니다... 맛있는 휘낭시에는 공장도 엄청 쉽고요, 보관도 용이해서 판매하기 좋은 품목이에요...

휘낭시에 시즌1도 카페 사장님들이 좋아해주셨는데 새로운 휘낭시에도 좋은 반응 있었음 좋겠어요 ㅎㅎ


휘낭시에 수업문의는 비밀댓글 또는 카톡에서 돋보기 누르신 후 180오븐 검색하시고 채팅주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