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기타등등

수입그릇 아울렛 모드니 일산점

반응형

집에서 가까운  수입그릇 아울렛 일산 모드니에 다녀왔어요.
보시다시피 창고형 매장이고요..
도로에서 모드니 들어가는 길이 좁고, 공장 단지여서 주차장이 좁거나 길가에 주차만 가능한 줄 알았는데, 의외로 주차장이 넓었어요. ㅎㅎ


주차하고 바로 모드니 매장으로 고고~
입구에 카트가 있어서 일단 끌고 들어가 봅니다..

크리스마스 전에 방문했던 터라…
입구에 바로 크리스마스 접시들이 종류별로 있네요

마구마구 한 개씩 담고 싶었어요 ㅎㅎ

스타우브 솥이 목적이었어서 관심있게 봤는데, 의외로 스타우브는 종류가 별로 없어서 아쉬웠어요..

스켑슐트 외에 다른 무쇠팬도 있었고요~

그릇외에 다른 조리 도구들도 다양하게 구비되어 있네요

르쿠루제 냄비는 여러 종류가 있네요

요즘 유행하는 스타일의 접시..

웨지우드 예쁘죠..?

캄포 도마도 한 개 데려왔어요.. ㅎㅎ

최근 편스토랑에 류수영씨가 모드니 분당점에 방문해서 좀 더 알려진 것 같아요~

갠적으로 시라쿠스 좋아해요 ㅎㅎ

구경하세요~

예전엔 빌보 좋아 했는데, 요즘은 그닥 눈에 들어오진 않네요.. 왜일까요…. ~

넘 고급스럽고 예쁜 로얄코펜하겐..

하~ 세트로 다 장만하고 싶어요 ㅜㅜ
너무 예쁘다 징짜😱

북유럽 스타일의 그릇도 보고 가실게요~
이런 스타일은 파스타 담아 놓으면 먹음직스러워 보이더라구요^^

이런 깔끔한 도자기 그릇도 좋아요..

한창 르쿠루제에 빠져있을 때는 엄청 이런 접시들을 탐내고 소소하게 사 모으고 했는데 지금은 취향이 완전 바뀌어 버렸네요

우리집 식기중 많은 부분을 차지한 코스타노바 ..
한식도 잘 어울리고, 양식을 담아놔도 예쁜 코스타노바 ㅎㅎ

혼자 이런저런 생각도 할 겸, 드라이브도 겸사겸사….
몇 가지 그릇들과 도구들도 구매하고…
기분전환 약간 하고 돌아 왔어요..

따뜻한 봄바람이 불면 한 번 더 가야겠어요… ㅎㅎ



일산 모드니 주소

도로명:경기 고양시 일산동구 장대길 106-51

지번: 장항동 561-15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