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심's Kitchen/반찬

칼로리 걱정없는 건강한 밥상/조개탕 & 오이무침 & 메추리알 장조림.

반응형





아오~ 저는 이런 밥상이 너무 좋아요...^^

국이나 찌개. 반찬 서너 가지랑 김치. 누가 매일 이렇게 차려주면 더욱 좋겠지만...^^;;



언제였던가..

저의 그분께서 자꾸만 독한소리를 해서..
 아주 그냥 제 가슴을 비수로 후벼 파요..ㅎㅎㅎㅎ


그래서 겸사겸사 식단을 바꾸긴 했지만.. 다이어트는 둘째치고 

늘  꺼내놓을 반찬이 있고 국이 있으니까 ..무엇보다 밥 먹을 맛이 나서 좋고요..

배부르고 맛있게 먹으면서... 칼로리는 적으니 이거 너무 좋아요 ^^
 



자~ 그리하여..오늘의 국은..

바지락이던, 모시조개던, 백합이던... 아무거나 끓여 보세요.


국물이 깔끔한 것이 너무 좋답니다. 


오늘도 사진발 전용 샤방 홍고추로 뽐냈더니만..

맛보다... 미묘하게 이뻐 보입니다.. ^^ 





뭔가 상콤한 오로라를 발산하고 있는 오이 무침이에요. ㅎㅎㅎ 

오이 무침 하나 갖고 표현이 좀 거창하긴 했지만... ^^;


암튼 고추장 무침계에서 짱먹어도 될 만큼 간단하고, 맛도 좋은 칭찬받아 마땅한 반찬입니다. ㅎ 








나름 단백질 보충을 위해..^^

부잣집 도련집 같은 뽀얀 우윳빛깔 메추리알..오늘은 간장에 넣고 장조림으로 변신시켰어요.

고기 없는 장조림이라니... 살짝 비호감이긴 하지만.ㅡㅡ

어쨌거나 밥반찬으로  강추!

특히나 엑스트라로 출현해주신 꽈리고추가 더 좋았어요...^^

 

암튼 이날은..... 조개탕. 오이무침.메추리알 장조림. 김치를 차려놓고,

즐거운 얼굴로 표정 세팅해요.

그리고 맛있게 와구와구~ 먹어요.^^

그치만...... 자꾸 나가서 먹을 일만 연달아 있는 요즘이라... 다이어트라고 말하기 참 무색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