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심's Kitchen/국수.우동.쫄면

골라먹는 재미가 한 가득~ /해물쟁반자장

반응형




오늘은 주말 점심으로 좋은 특별식을  준비했어요~

바로..만인의 사랑을 듬뿍 받는 자장면이에요.

비빌 필요 없이 바로 드실 수 있는 저같이 성질 급한 사람들을 위한 쟁반 자장인가 봐요.ㅎㅎ

 
  접시안에 해물, 고기. 채소까지 골고루 푸짐하게 들어 있어요.


이것저것 마음대로 골라 드시는 재미가 쏠쏠합니다..^^ 


맘에 드셨어요? 띵호와? ㅋㅋ 





예전에 언니,오빠 졸업식에 쫓아다니는 또 하나의 즐거움이 바로 이 자장면에 있었는데 말이에요..

그때는 돼지 비곗덩어리랑 순 양파 뿐이었지만 맛이 기똥찼었어요.

이거 한 그릇이 내 앞에 있기만 해도 세상을 다 가진 듯한(?) ㅎㅎ 기분이 들었었는데.. ㅎㅎ;

지금은.... 쟁반 자장이라는 신메뉴가 나오고 갖가지 해물이 푸짐하게 들어갔어도 그때만큼 맛있진 않네요.. 풉~

배가 불렀어요.. ㅋㅋ




동급최강~ 먹는 즐거움이 가득한 해물 쟁반 자장이랍니다. 


주말에 한 번쯤은 남편분들 나도 요리사가 되어 보는 건 어떠세요..?

움..


오늘 레서피는 완전 쉬..쉬 워요. 아닌가? ㅡㅡ^

항상 저는 쉽다고 하는데......늘 부정하시더라구요. ㅋㅋ

원래 요거 정석으로 하자면 춘장은 따로 볶아야 하구요...

녹말물도 준비해야 하고 설탕, 소금도 계량해야 하고 그렇게 되면 복잡하겠죠?


제가 누굽니까.. 복잡한 건 질색이도다!! 나는야 스피드 요리서! ㅋㅋ


분말자장을 이용했습니다.^^

마트에 가면.... 카레처럼 자장도 쉽게 구입하실 수 있잖아요.


일반 중국집에서 드시는 것처럼 깊은 맛의 자장면을 생각하신다면 부족한 맛을 느낄 수 있겠지만..

집에서 이 정도 맛이라면 주머니에 손찔러 넣고 있다가 화들짝~ 놀랄지도 몰라요. ㅎㅎㅎ

도전.........하실래요?^^

어려워요?^^;

에잉~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