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끄적끄적~/콩순이

시상식의 진정한 패션리더 콩순이~ ^^

반응형



우아한 자태의 콩순이.


꾸깃꾸깃 롱드레스를 입고 위풍당당 워킹을 하고 계십니다.~


클러치백 대신 포인트로  양말을 물어주는 센스~ ㅠㅠ



레드카펫 대신..배변판 앞을 지나가는 콩순이에요.ㅋ 


곧 포토존에서 포즈를 취할 예정이구요..^..^



(뒷배경 끝내주는 포토존.. ㅡㅡ;;)


시상식 드레스의 핫 아이템...


원숄더 롱 드레스............. 상반신을 아주 많이 노출했는데 통통한 어깨가  하나도 안 섹시해요..ㅋㅋ 


어쨌거나 노출의 여왕견으로 등극? ㅡㅡ^ ㅎㅎ





어울려 안 어울려? 응? 





이 드레스 넘 약해..


어디 드레스룸에 가서 다른 걸로 골라 볼까? 




울 콩순이 드레스 룸..ㅋㅋㅋㅋ




제 옷장 정리를 하느라 안 입는 옷.. 작아서 못 입는 옷..ㅠㅠ 을 이렇게 내놓았더랬죠.


여기와서 놀고  하더니..


어느 순간 울 콩순이가 맘에 드는 옷으로 스스로 입었더라구요.. ㅎ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