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기타등등

백보람의 뽀토닷컴/ 포토앨범

반응형





자~ 제가 직접 꾸민 포토앨범 이랍니다.


ㅋㅋ 연습삼아 해봤던 겉 표지였는데..


'끊임 없이 먹는 자'.... 는 그냥 임시로 달아 놓은 제목이었거든요..ㅡㅡ


수정 할때 왜 저걸 못 봤는지 후회스러워요 ^^;;;;;


여러분은 수정 작업 할 때 꼼꼼히 잘 살피시겠죠?


저 같은 실수는 하지 마세요 ㅋㅋ


뭐..물론 제 삶이 끊임없이 먹긴 하지만.. ㅎㅎㅎ 좀 더 예쁜 제목을 지었어야 하는데


참.. 깬다~ 라는 말이 저절로 나오게 되네요 ㅋㅋㅋ;;;


그래도 저 제목 빼고 전체적으로 귀엽고 깔끔하지 않나요?^^




사이즈는 대략 이렇습니다.


씨디 케이스 보다.. 포토 앨범이 약간~ 더 크네요..









두께도 약 1센치 정도 되는 것 같습니다.



전체적으로 슬림하고 아담한 사이즈라 휴대하기도 편리하고요.... 책처럼 여러 권 있어도 괜찮을 것 같아요.


일단 앨범의 사이즈는 매우 슬림하고 아담한 사이즈랍니다.




이 내지의 두께도 얇으면 휘어질 수도 있구요... 그렇게 되면 금방 낡아 버릴 수 있는데요..


적당히 두껍고... 안에 사진의 내용이 후저서 글치 참 예쁘더라구요...^^


앨범의 상세 설명이 나와 있어요...


저는 6*6 사이즈로 주문 했답니다.. 또 다른 8*8 사이즈도 있으니 참고하세요^^


제가 주문한 6*6 사이즈의 권장 해상도는 2400*1200 이래요.


전 그것보다 해상도가 낮은 사진을 골랐는데.. 그럼에도 불구하고 고급스럽게 잘 나온 것 같아요 ^^


아 그리고 제일 중요한 가격은요~~


30,400원 이랍니다. 일단 이 아이는 배송비 없어요 ㅎㅎㅎ


고품격 슬림 압축 앨범!! 오래가도 휨이 없는 얇은 앨범이라더군요 ㅎㅎ



얼마든지 마음에 드는 디자인을 고를 수 있고요... 내 마음대로 꾸밀 수 있답니다.


네.. 일단 견고한 것 같구요...


제질도 참 고급스러워서 너무 마음에 들었어요.


더구나 제 사진은 해상도가 낮은 사진들이 대부분인데... 그런 것까지 커버가 되는 것 같더라구요.




누드 앨범엔 이렇게 다양한 디자인이 준비 되어 있습니다.


자기 스타일에 맞게 클릭 하신 후... 꾸미기를 하시면 된답니다...^^



움~ 그러면...


이제부터 제가 꾸민 앨범을 한 번 감상해 보시겠습니까? ㅎㅎ


첨부터 끝까지... 제 사진만 있어요..


뭐 보시다가 이쁜척 한다며 비난 하셔도돼요 ;;;;;;;;;;;;;;;




전 이 배경이 갠적으로 마음에 들어요.


인물 사진이 아니더라도.. 자신이 찍었던 여러 풍경 사진들을 넣어서 꾸며보세요.


꼭 포트폴리오나 작품집 같은 느낌이 나더라구요^^





ㅋㅋㅋㅋ 패쓰~




제가 요리블로거다 보니...


예쁘게 나온 사진도 담고 싶었답니다.


사실은 잡지에 나오는 요리 사진을 흉내 내고 싶었거든요^^;;;;




저는 이 스킨이 은은한 것이... 참 예쁘다고 생각해요..



사진이랑 안 맞는 스킨과 사진틀이긴 하지만.. 베스트 3안에 드는 스킨이에요 ㅎㅎ



^^;;;;;;;;;;;;;;;;;;




풉~ 이건 저 어릴 때 사진 ㅎㅎㅎ


그냥 저를 아는 사람들은 이렇게 말하더라구요.


" 너.. 많이 용됐구나.... "


그런데 전 어릴 때 얼굴이나 지금이나 똑같은데 말이에요 ㅎㅎㅎㅎㅎ


옛날 사진이라 역시 촌발 날리지만.. 저는 이 사진들이 참 좋아요 ^^




자 ~ 다음 사진 보시죵~



저 돋보기 들고 찍은 사진은 꽤 오래전 사진이에요 ㅎㅎㅎ


한 3~4년 됐나..??


돋보기 놀이 하다가...눈도 돋보기에 대고 찍었는데 그건 너무 흉칙해서....


입만 크게 보여드립니다... 큭~





왜 자꾸 혓바닥이 나오는지... ㅡㅡ;;;;;;;;;;;;;;;;




자~ 앨범의 뒷판도 이렇게 제 사진으로 마무리 했습니당~~


저 여짓것 블로그 하면서.... 제 사진 이렇게 많이 노출해본 적 없는 것 같아요 ㅡㅡ;;;;;;;;;;;;;;;;;;;;


가끔 제 블로그 메인에 사진을 올려 놓긴 하는데.. 오래두질 않았거든요..


앨범을 리뷰용으로 만들 수 없어서... 저의 개인적인 사진을 담긴 했는데..


이걸 공개하자니 심하게 민망하네요 ^^;;;;;;;;;;;


아무튼 나만의 앨범이 있어서 너무 좋아요.


그리고 앨범의 제질이나 사이즈도 디자인도 꽤 마음에 들고요.



사진 또 부지런히 모아 놨다가... 남들은 작품 발표회 할때...전 이렇게 앨범이나 하나 만들어야 겠어요 ㅎㅎ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