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기타등등

음향이 짱짱한 MAI 스타일 휴대용 스피커

반응형



오늘은 좀 낯설겠지만..

휴대용 스피커를 소개해 볼까 합니다..

얼마 전 연한수박님의 블로그에 놀러 갔다가.. http://www.supark.co.kr

탐나는 스피커를 보고 말았어요.. ㅎㅎ


마침 그 제품을 이벤트 하신다기에..... 냅다 염치불구하고 신청했는데 그만 ㅎㅎ;;



맨날 먹는 리뷰만 쓰다가....처음으로 먹지 못하는 걸 쓰려니 난감합니다. ㅋㅋ

암튼. 늘 그렇듯이.. 단순하게 느낌만 적어 볼게요 ^^




일단 제가 받은 휴대용 스피커랍니다.

메탈소재의 작고 귀여운 스피커에요.




박스를 열고 뭐가 있나 뒤적뒤적 뭔가를 꺼내 보았더니..

이렇게 연결선과. 제품 사용 설명서가 들어 있습니다.




이 아이는 스마트폰, 컴퓨터, 노트북에 연결할 수 있답니다.

저는 먼저... 스맛폰에 연결해서 노래를 들어 볼게요.


이렇게  스피커 뒤통수에ㅋㅋ  연결선을 콕~! 꽂아주시고요~



                           핸드폰에 연결해봤습니다.

                          그리고 노래를 본격적으로 들어 볼게요~




뮤직 큐~!!!

뭐해요... 시작 버튼 눌러야죠! ㅎㅎㅎ





그리고 지금 제가 쓰고 있는 스피커 상태가 약간 좋지 않아서 잠시 넣어 두고.... 이 아이로 연결해 보았답니다.

짱짱하죠? ㅎㅎ

작지만 강하네요 이 녀석!! ㅋㅋㅋ


그나저나.... 동영상은 방향 바꾸기가 없는 건가요 제가 모르는 건가요? ㅎㅎㅎ

그냥 나도 모르게 고개가 자연스럽게 11시 55분 방향이 되고 있다는.. ㅋㅋ



충전은 이렇게 usb로  연결만 하면 되구요...

충전하는 동안 빨간 불이 들어와요...
 
다 됐으면 파란불..^^


스피커에는..  on/off 기능은 없구요. 볼륨 조절 물론 없습니다..

무조건 연결하면....... 빠방하게 음향만 전달하는 착한아이에요 ㅎㅎㅎ 

 



긴말 필요 없이.......

이 사진 보시면 아시겠죠??

이 아이가 가진 스펙이에요...


저는 이 휴대용 스피커가 왜 필요했냐면요...

주로 차안에선..USB에 노래를 담아서 듣곤 하고요...

가끔 일이 있어 산에 갈 때면 MP3나 스맛폰을 이용해서 노래를 들어요.


물론 실내에서 들을 땐 무리가 없지만 역시나 야외에서는....역부족일 때가 있더라구요.

그럴 때 ....휴대용 스피커의 필요성을 느낀답니다...

아직 야외에서 들어보진 못했지만.. 상당히 기대하고 있어요 ^^


더 많은 제품을 보시려거든....

↓ 


http://deals.iamday.net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