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180℃ 오븐 수업공지/180℃오븐 Order

의정부디저트카페 180오븐/다크&헤즐넛쿠키. 몽블랑 케이크

반응형

의정부베이킹클래스/의정부수제케익/의정부디저트/의정부디저트카페

민락동베이킹공방/민락동베이킹/민락동디저트카페/민락동수제케익

몽블랑/쿠키/180오븐/180도씨오븐/180도 오븐


얼른 더 추워지는 겨울이 오기전에...


몽블랑 만들어 봤어요...ㅎㅎ


보늬밤 주문한다는 게 깜빡해서리..


동네 마트 여러군데 다니면서 맛밤을 사왔는데요..


아.. 글쎄 까만색 맛밤이 아니더라구요... 제가 산 것 모조리 몽땅. 저렇게 하얀 밤 조림이었던 것.. ㅠㅠ 


무 첨가라고 겉 봉지에 써있긴 했는데 저렇게 대놓고 하얀 밤일 거라곤 상상도 못했어요..ㅎㅎ


아 그냥 첨가하고..까만밤 만들어줘요... ㅠㅠ




그리고 두 가지 쿠키..


다크& 헤즐넛 쿠키랑 크렌베리 쿠키랑 두 가지 구웠어요..


내일은 말차위너 쿠키도 나올 예정입니다..^^


많이 드시러 오세용 ㅎ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