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180℃ 오븐 수업공지/180℃오븐 Order

의정부디저트/레몬토르테, 딸기요거트생크림케이크

반응형

의정부케이크/의정부딸기케이크/생크림요거트케이크/딸기쇼트케이크

의정부디저트/의정부디저트카페/의정부수제케익/의정부베이킹클래스

민락동디저트카페/민락동수제케익카페/180오븐/180도오븐

의정부레몬토르테/레몬트르테/의정부베이킹클래스




내일 수요일에는 딸기요거트 생크림 케이크 나와요.


그냥 생크림 케익이 아닌... 상콤하게 요거트가 들어간 크림입니다.


살짝 요거트 맛이 나서 그런지 저는 더 산뜻해서 좋더라구요..^^




이상하게 딸기케익 해 놓으면  다른 케익만 찾으시는 분들이 많으세요 ㅠㅠ


그러다 딸기케익이 없으면 또 왜 없냐고 하시고... ㅠㅠ


그럴 때마다 진짜 제 마음이 아파요.. ㅠㅠ




요 며칠 딸기요거트 생크림 케이크 찾는 분들이 계서서.. 겸사겸사 만들었어요..


맛있게 숙성중이니 내일 오시면 되겠습니다..^^




그리고 또 한 가지. 


레몬토르테 케익도 준비해놨습니다.





생레몬즙을 넣고..

레몬제스트도 넣고..


100% 동물성 생크림과 마스카포네 치즈를 넣은 샹티 크림으로 마무리 했지요..


손도 많이가는... 정성가득 케익입니다..^^




레몬크림이라 넘 시어터진 거 아냐? 하실테지만 전혀요... ㅎㅎ


레몬맛이 은은한 것이... 딱 적당한 맛이라고나 할까요?^^



그러고보니 내일 케익은 둘 다 산뜻한 맛이네요..


딸기요거트 생크림 케이크 앤드 레몬 토르테..^^


그리고 초코케익도 있으니.. 드시러 오세용 ㅎㅎ





인스타: 180 Oven

카카오톡: xexity00

매장주소: 의정부시 민락동 750-1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