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식탐원정대

경기도 양주 맛집/돈까스가 푸짐한 돈까스 클럽&아이가 돈까스

반응형

식신의 일상은.... 늘 처묵처묵 냠냠 쩝쩝 입니다... ㅡㅡ


매일같이 먹어대는 사진만 올려서... 오늘도 참~ 죄송스럽게 생각 합니다... ㅡㅡ;;;;


저의 입은... 때와 장소를 가리지 않고... 요일을 마다 않고 언제나 연중 무휴 이기 때문에..


틈만 나면 입속에 뭔가를 넣어 주는 작업을 게을리 하지 않습니다... ㅡㅡ;;;;


제 입이 쉬는 날은... 체했을때 또는 아파서 앓아 누웠을때 도저히 음식이 들어갈 만한 상황이 아닐때.. 그때가 공식 공휴일인
셈이죠....


그러나 저는.. 돌 도 소화시키는 위대한 장기의 소유자 이기 때문에 쉬는날은 없다고 봐야 하겠습니다.


움하하~^^;;


그래서 언제나 열린 공간인 제 입은..


지난 일요일 왕돈까스를 먹고 왔습니다... ^^;;;;;


저는...왕돈까스가 차암~ 좋아요.. ..... (씨익~)


영심이 얘또 먹는거 자랑질이야?? 하신다면....매일 처묵사진이 질리신다면...


묵묵히.. 엑스표를 누르시고 나가셔도 좋습니다..


다만....


나가는 길에... 렉 걸려서 돈까스 화면이 멈추길 바랄 뿐입니다... ㅡㅡ;;;

 

 


사실은 돈까스 먹을 계획이 없었어요...


제가 좋아하는 짬뽕이 있어서 거기 갔는데..


젠장~!! 갔더니 쉬는 날이래요... 훔훔~


그래서 그곳과 가까운 경기도 양주의 돈까스 클럽을 갔어요.


돈까스 클럽은 아시는 분들은 아마 많이 아실거에요..


왕 돈까스로... 유명하기도 하죠.. ^^

 

 


여기는 특히... 주차장이 엄청 넓어서 맘에 들지만...


휴일날 더구나 점심시간과 화이트 데이가 겹친 오늘 우리는... 발길을 돌려야만 했어요...


대략 1시간은 웨이팅 해야 하니... 배고픈 저는 도저히 못기다려요 ㅋㅋㅋ


우와~ 돈까스 먹으려고 이렇게 많은 사람이 몰리는건 처음 봤거든요.... 대박이었어요 ㅡㅡ;;


사진에 보이는 맞은편 넓은 곳에 따로 주차장이 마련이 되어 있습니다...


거기에도 수많은 차들로 꽈악~~~~

 

 


아쉬운 대로.... 돈까스 클럽의 왕 돈까스를 보여 드릴게요....


이 사진은 작년에 갔을때... 꾸졌다 칼라 핸폰으로 찍은 사진 이랍니다..

 


진짜 왕돈까스 답죠??


이것이 6000원 이에요...


얼마전에 티비에서도 나오던데...


크기의 비결은... 고기를 최대한 넓적하게 망치로 두드리는 작업을 하더라구요..


뭐 어찌됐던... 난 큰 돈까스는 다 좋으니까요 ㅎㅎ

 

 


이 집은 돈까스 클럽에서... 장흥 쪽으로 1분만 올라 오면 있는 또다른 돈까스 집이에요...


우리가 도착 했을땐 한가 했었는데.... 주문 하고 기다리다 보니..


점점 사람들이 밀려 오더라구요..

 


여러분은 어떤 돈까스 드시겠어요? 한국식? 일본식?

 

 


아늑한 실내 분위기.............. 와는 좀 ^^;;;;;;;;;;;


그냥.. 식당이에요... ㅎㅎ

 

 


자~ 메뉴판 보고 골라 보세요~~

 


일본식 돈까스는... 정식이었어요...

 

 


치즈 롤 까스도 좀 땡겼지만.....

 

 

저는 당연히.... 한국식 왕돈까스를 주문 했어요..


오호~ 키위도 있고 귤도 있고.. 신난다~~


그런데 돈까스 가격이....


그전엔 5,000원 이라 더 기뻤는데...올랐어요... 쩝.


 

배가고파 눈이 뒤집힌 상태라.... 얼큰한 해물 우동과, 해물 야끼우동도 굉장히.. 먹고 싶었죠...

그리고 저 옆에....

카 레 혼자 뻘쭘하게 있는것이 저는 좀 웃겼어요 ㅎㅎ

 

 


그리고 제가 주문한 왕돈까스가 드디어 나왔어요~~~ 짝짝짝~


어라? (.. ) ( ..) 요리조리~ 살펴봐도 키위랑 귤은 없네요?


아~낚인거임? ㅡㅡ+


대신에 시어터진 낑깡만 살포시 올라와 있네요...


ㅡ,.ㅡ

 

 


그깟 종이짝 만하게 잘라주는 키위따위가 좀 없으면 어떠랴~!!!


돈까스만 맛있다면 다 용서 해줄수 있어요...


저는 소스 위에...이렇게 케찹 뿌려 먹는게.. 좋아요..


더 맛있거든요.. ㅋㅋㅋ


크기가 대략.... 제 얼굴보다 더 큰거 같았어요... ㅡㅡ


아닌가? ㅡㅡ^


 


네네네~~~

맛있었어요.... ㅎㅎ


이런 돈까스는.... 웬만하면 거의 다 맛있잖아요... ㅋㅋ


어떤 맛인지 다들 잘 ~ 아실꺼에요...


아래에 있는 돈까스 클럽이나 이집이나 맛은 다 비슷비슷 하다는거....ㅎㅎ


 


이거슨...


일본식 돈까스.. 그러니까 정식이래요...

생선까스 몇조각이랑... 두툼한 돈까스 .. 코딱지 만한 양의 우동 이렇게 세트로 나와요.


어디에나 빠지지 않는 저 낑깡~

 

 


우동인데요... 저는 먹어보질 못했어요...


제가 책임져야 할 돈까스만 해도 벅찼거든요...



그런데 맛은 ....안먹어 봐도 다 압니다.. ㅎㅎㅎ


일단 주문을 하면...


한사람씩 이렇게 갖다 줍니다..


스프.. 가다랭이 국물.. 깍두기....

왕돈까스는... 결국 다 못먹고 남겼어요...


이날도 날씨가 꾸질꾸질 신신애 같았지만... 언제나 바깥놀이는 꽤 즐거워요... ㅎㅎ


돈까스를 맛있게 드시고 나와서.. 장흥으로 한바퀴 돌고 집에 들어가세요~


기산 저수지 쪽에 카페들도 많으니...분위기 있게 커피 한잔 마셔도 좋을것 같구요...


암튼 이 근처에 오셔서.... 머리 만한 돈까스를 드신다면... 이 두곳을 추천 합니다.


돈까스 클럽과... 아이가 돈까스 ...


위치는..... 경기도 장흥 많이들 알고 계시죠? 장흥에서... 기산 저수지 를 지나세요... 꼬불 꼬불 길 끝나는 지점쯤에.. 아이가
돈까스가 먼저 보일꺼구요... 그대로 조금만 더 내려가시면 돈까스 클럽이 있습니다.

 

 

 


얘는 일단 돈까스 클럽가서 퍼왔어요....


아이가 돈까스는 기산리. 장흥 방면으로 올라 가셔야... 만날 수 있어요... 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