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180℃ 오븐 수업공지

창동 베이킹클래스 180오븐/마카롱 원데이, 밀크티케이크, 단호박크림치즈크럼블

반응형


창동베이킹클래스/마들렌수업/마들렌클래스/카페창업반/디저트/원데이클래스/베이킹클래스/쌍문베이킹/수유베이킹/노원베이킹클래스/창동마들렌/쌍문마들렌/노원마들렌/크럼블케이크/흑임자밤크럼블/단호박치즈크럼블/창동마카롱/마카롱수업



선물하시려고 직접 배움하러 오신 수강생님...


베이킹은 거의 처음이라고 하셨는데


아주 거침없이 너무 잘해주셨습니다..^^

마들렌 5종..


좋은 선물 되셨길 바랄게요...


감사하고요... 우리 다음 시간에 또 봬요 ^^



ㅗ오랜만의 마카롱 원데이 클래스..


처음 뵙는 수강생님과 수다수다한 시끄럽고 즐겁고 했던 수업이었어요.. ㅎㅎ


마카롱 아주 잘 만들어 주셨구요~~


얼른 복습하세용`~~

특별히 얼그레이를 좋아하신다는 수강생님과의 밀크티 케이크 수업.


폭신폭신 제노아즈 만들기와... 아이싱. 가나슈까지 다뤄보는 유익한 시간입니다..^^


오늘 수업에서 다소 어려워하신 부분도 있으셨지만..

다음 복습하실 때는 좀 더 차분히 천천히 하시면 얼마든지 잘 하실 수 있어요... ㅎㅎ


아주 잼있는 수업 만들어 주셔서 감사했구요~~


담에 또 봬요 ^^ 


 할매입맛 저격인 나의 입맛에 딱~


흑임자 밤 크럼블 케이크입니다. 


아직 더 테스트를 해야할 부분들이 많이 있습니다만 ㅎㅎㅎ


어찌됐든 감은 잡았으니...앞으로 주구장창 만들어서 곧 수업에서 만날 수 있도록 해볼게요 ^^



단호박과 크림치즈는 두 말하면 입아픈 아주 환상궁합이죠^^

거기에 고소한 크럼블 가득 넣고 구운 단호박크림치즈 크럼블 케이크.

차게해서 먹으면 꾸덕한 것이 자꾸만 먹게 돼요..^^

 단호박 크림치즈 크럼블은 곧 수업에서 만나뵐게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