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끄적끄적~

제주도 이색카페 카페 더 콘테나/제주 조천읍카페

반응형

제주 제주시 조천읍 함와로 513 카페 더 콘테나

독톡한 외관의 카페 더 콘테나입니다. 제주도 감귤밭에서 흔히 볼 수 있는 귤박스 모양의 외관이 완전 시선 집중하게 만드는 것 같아요😄😄 호기심에 들어가보고 싶게 만드는 인테리어. 정말 아이디어 좋네요~^^

출입문을 열고 들어가자마자 바로 주문을 하고 저희는 아랫층으로 내려왔어요.

진동벨이 울리면 2층에서 도르레로 주문한 음료가 내려오는 시스템인데 픽업도 참 독특하더라구요 ㅎㅎ

진동벨이 울리면 위에서 확인한 후 저렇게 음료가 내려옵니다... ㅎㅎ

그러면 쟁반에 이렇게 음료가 뙇~ ㅎㅎ

저희는 음료를 갖고 야외로 나왔어요😄😄
밖에는 귤밭이 있고 테이블도 소박하게 몇 개 놓여져있고요. 규모는 작지만 핑크뮬리도 볼 수 있어요. 몇몇 사진 찍는 분들도 계시더라구요.. ㅎㅎ

호기심에 한 번쯤 들러볼 만한 것 같은 카페 더 콘테나였습니다.. 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