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180℃ 오븐 수업공지/180℃오븐 수업풍경

창동베이킹클래스180오븐/쿠키4종세트, 크럼블케이크2종. 크로플

반응형

선물 세트용으로 4가지 쿠키로 구성해봤어요.
치즈쿠키. 흑임자쿠키. 오트밀쿠키. 무화과크림치즈쿠키입니다.

크림치즈 듬뿍 넣고, 무화과 조림도 넣고😀 오독오독 무롸과조림과 크림치즈가 맛있네요.. ㅎㅎ

모두 만들기 싑고 호불호 없는 쿠키4종세트였습니다

카페 사징님들께서 많이 배워가신 흑임자크럼블. 단호박크럼블 2종입니다...

배워가시면 많은 분들이 좋아해주셔서 넘 감사한 품목입니다^^

이번에 배워가신 사장님도 혀자 품목으로 거듭나길 바라요~^^

요즘 크로플이 대세라 ㅎㅎ 저도 집에서 만들어 봤어요.
크로아상 수업 때 시연보여드린 게 냉동실에 있어서 어찌나 다행이었는지 몰라요 ㅎㅎ

크로플 위에 바닐라 아이스크림과 브라운치즈는 정말 ㅠㅠ
너~무 맛있어요 ㅠㅠ
왜 인기가 많은지 알겠더라구요~ ㅎㅎ

코로나 때문에 카페 가본지가 언젠지 기억도 안 나는데.. 집에서 이렇게 먹으니 넘 좋네요..

요즘 크로아상 생지도 많이 나와 있으니 크로플. 아이스크림. 브라운치즈로 꼭 드세보세요~~~~


수업문의는 카톡에서 180오븐 검색해주세요.
더 많은 사진은 인스타 180_Oven





#창동베이킹클래스#노원베이킹클래스#수유베이킹클래스#도봉베이킹클래스#쿠키#쿠키클래스#수제쿠키#크로플#단호박크럼블#흑임자크럼블#치즈쿠키#무화과크림치즈쿠키#흑임자쿠키#오트밀쿠키#카페메뉴#카페창업반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