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180℃ 오븐 수업공지/180℃오븐 수업풍경

창동 베이킹클래스 180오븐/헤이즐넛쿠키. 말차딸기브라우니. 단호박치즈파이, 스모어쿠키. 명절쿠키선물세트

반응형

 

#창동베이킹클래스#노원베이킹클래스#쌍문베이킹클래스#수유베이킹클래스#쿠키클래스#스모어쿠키#단호박치즈파이#단호박타르트#스모어쿠키#명절선물세트

 

 

 

요즘 인기많은 말차딸기브라우니입니다..

선물하신다고 배워 가셨어요~

만들기 쉽고 맛도 좋은 헤이즐넛 쿠키도 맘에 드셨음 좋겠네요~~

즐거운 수업이었고요~~

담에 또 뵐게요~~~

 

유튜브로 베이킹 하시다 직접 배워보고 싶으셔서 오신 예쁜 수강생님과 함께 했어요~

솔티드 캐러멜 초코 케이크~

초보분이셔서... 일부 어려운 부분이 있으셨을 테지만...

꾸준히 연습 하시면 얼마든지 극복할 수 있어요~~~

 

기회되면 담에 또 뵐게요~~

솔티드 캐러멜 초코케이크 맛있게 드세요~~

같은 일을 하고 계시는 공방 선생님과 함께한 흑임자크럼블. 단호박치즈크럼블. 말차딸기브라우니입니다..

더욱 공감할 수 있는 부분이 많아서인지 수다가 길어졌었네요 ㅎㅎㅎ

좋은 쓰임되시길 바랄게요~~

와주셔서 감사합니다~~

아주 오랜만에 만들어 보는 단호박치즈파이입니다~

은은한 단호박의 단맛이 아주 기분 좋은 맛이에요~~

 

 

 

카페에서도 잘 팔리셨음 좋겠어요~~~

맛있게 드시고요~~~ 단호박 치즈파이

효자 품목으로 거듭나길 바랄게요~~

오랜만의 스모어 쿠키와 호두파이

 

시댁식구분들께 명절 선물 하실거라... 보자기로 포장해봤어요~~

호두파이와 스모어쿠키 모두모두 좋아해주셨음 좋겠네요~~

 

 

수업문의는 카톡 돋보기에서 180오븐 검색해주세요..

인스타: 180_oven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