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심's Kitchen/반찬

식신패밀리가 감동했다 (고등어 무조림)

반응형



간만에.. 반찬다운 반찬으로 사람답게 밥 먹었어요 ㅠㅠ

그동안... 제가 포스팅 하신 거 보셔서 아시겠지만, 반찬이 될만한 게 거의 없었습니다..^^;;;;

움...

남들은 메이디인 제펜 방사능 때문에 생선을 꺼려하는데...저는 요럴 때 생선 포스팅 하고 있네요.. ^^;;

한 참 생선 사재기할 때 따라 할 껄 그랬나? 싶기도 하구요.. ㅎㅎ;; 

따지자 들면 채소. 과일 . 고기 먹을 게 없어요. 먹을 게 ㅠㅠ


나름 원산지 확인하면서....괜찮을거야 ~ 괜찮겠지.   두 팩이나 들고 오는 용감한 저랍니다... 큭~





어찌 됐든 아주 오랜만에.. 생선 조림을 해봤습니다.


늘.. 생선은 기름 발라 구워먹기만 했었거든요. 

다른 건 몰라도......생선은  양념 묻힌 것 보다, 그릴에 굽거나, 프라이팬에 구워 먹는 게 가장 맛있다고 생각하는 1인이랍니다.. ㅎㅎ;
 


그런데 어쩐 일인지 내 몸이.......원하더라구요. 생선조림을요 ㅎㅎㅎ

난 항상 뼛속까지 본능에 충실한 여자니깐요~

그럴 땐 먹어줘야 하잖아요..? 


부담없이 무도 자르고 감자도 자르고 뚝딱뚝딱~  

그렇게 해서 완성된 고등어 무조림....

접시 하나에 고기도 있고, 채소도 있고, 국물에 밥도 비벼 먹을 수 있고~
 

열 반찬 부럽지 않습니다. ^^





 


밥 한 공기 가져와서... 고등어 살 한 점 올려 봅니다.

사진을 찍고 보니.... 뭔가 마음에 안 들어서 다시 찍어야겠어요.

그래서 낼름 먹어 버리고...다시 설정해봅니다.



그렇게 찍고, 먹고, 찍고, 먹고~  무한반복............

 밥 한공기 다 먹었습니다.......... ㅡㅡ;;



흰 쌀밥에 부드러운 고등어살~ 아오~  쫌 맛있뜹니다. ㅎㅎㅎ



얘는 무조림....... 그치만 저는 감자가 더 좋아요 ㅎㅎ


마트에서  갈치와 고등어 사이에서 약간 갈등을 했었어요.

갈치가 고등어보다 고가임에도 불구하고..  삐쩍 마른 것이 빈티가 줄줄 흐르더라구요.


무조건  고등어는 잘 사온 거 같구요.

우리 식신패밀리 간만에 밥 다운 밥을 먹으며 감동의 콧물을 흘렸어요.

생선먹으랴..무조림 먹으랴~ 감자 골라 먹으랴~  국물에 밥까지 싹싹~

ㅋㅋ 




띠용~ @.@ 

신선한 레드빛의 요염한 자태를 뽐내고 계시는 우리의 고등어 무조림님.

홍고추로 뽐내고 계시니 더욱 알흠답습니다.~ ㅎㅎ 

 
빵빵 터지는 비쥬얼에~ 폭풍 흡입 가능한 맛을 겸비하고 계신 생선조림~
 


이 감동..... 같이 느껴야 하는데 ^^;;;;


그나저나 오늘 저녁 반찬 뭘로 하실 건가요? ㅎㅎ

끝.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