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심's Bakery/쿠키

라면 후레이크 넣어 만든 야채 크래커

반응형



야채크래커 좋아하세요?^^

저는 슈퍼에 가면 거의 정해진 과자들만 사먹곤 해요..

그중에  야채 크래커는 꼭 껴있고요..ㅎㅎ



그래서 오늘은 시판용 과자에 도전해 보았는데요..

그 맛과 모양을 똑같이 흉내 내기란 역시 어렵더라구요.

나의 능력 쥐어짜봤자...이것밖에 안돼요.ㅡㅡ;;


그나저나......똑같지도 않은 맛을 왜 올리냐고 항의 댓글을 쓰신다면 

전 착하니깐 그냥...웃으리다.. ㅎㅎㅎㅎ;;;  

 

근데 막 나쁘진 않아요.. 진짜에요. ㅋㅋ (소심해서 작게 말함..)
 


저는 오늘 날도 덥고 웬만하면 움직이는 것을 줄이고자... 라면에 들어 있는  후레이크를 넣어봤어요.

보통.. 여러 가지 각종 채소들을 잘게 다진 후..... 오븐에 따로 구워내  건조시킨 다음 반죽에 넣거든요.


그런데 가만있어보자...

라면에 들어 있는 후레이크도 건조된 채소잖아요..??

이것저것 다지기 귀찮은데.. 간편 돋게 후레이크를 써야겠구나~ 옳다구나~~


 
그래서 만드는 과정은 그리 복잡하거나 어렵진 않구요..

시판용 크래커와 똑같은 식감은 아니지만..

나름 만족스러웠던 크래커에요..

제가 좋아하는 야채 스멜~ 그리고  고소한 맛이 좋았습니다.. 

 
 
자~ 그럼 야채 크래커 만들기 다들 달려 봅시닷~

만들기 과정은 아래에 더 보기를 클릭하시면 나와요!!! 



** 읔~ 제가 요즘 오락가락 합니다.. ㅎㅎ  잘못 눌러서  새벽에 발행 되었네요... 쿨럭~!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