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심's Kitchen/반찬

밥 맛이 절로나는 든든한 밑반찬

반응형



오랜만에 밥 다운 밥을, 아니 사람답게 밥을 먹은 듯한 기분이 들어요.. ㅡㅡ

그동안 찌개 외에 많아 봐야 한두 가지 반찬이 전부였던 우리 집의 밥상에 알록달록 꽃이 피었어요. ㅎㅎ


옹기종기 모여 있는 저 반찬들의 비쥬얼에 혼자 빠져들고 있뜹니다. ㅡㅡ;;;



다른 분들은 한꺼번에 대 여섯 가지는 기본으로 뚝딱 하시더만..

전 겨우 세 가지 해놓고 손가락에 힘주고 있어욕. 이 정도면 욕먹어도 싸죠? 




뒷배경 날려 버리고..뭔가 멋지구리하게 찍어 볼라 했는데.

내 노력도 같이 날려버렸나 봐요. 딱 봐도 그냥 무생채 사진 ㅡㅡ


근데 무생채 위에 희뿌옇게 처리되는 거 카메라 이것저것 눌러봐도 해결 못 하겠어요.

전 기계치니까요.

그냥 무생채에서 후광이 비춘다며 마무리 지었어요. ㅠㅠ 


어쨌거나..

무채도 정성스럽게 썰면 장인의 포스가 느껴질까 최선을 다했습니다.

그랬더니..,.

무생채 맛이....

 딱 무생채 맛이에요. 하하하하~



꼬불꼬불 웨이브가 제법 어울리는 오징어실채 볶음이에요.

그냥 양념장 붓고 후딱 볶아 후딱 만들어 뭔가 성의 없는 반찬 같지만..

먹어보면..

아... 오징어실채 볶음이구나.

딱 그 맛 나요.. ㅎㅎㅎ



다음은..

긴장탄 깻잎 찜이에요.

그렇게 싱싱하고 파릇파릇하더니..

간장 앞에서 긴장했는지 금세 저렇게 쭈굴쭈굴 변했어요.

(누가..오늘도 나 좀 말려줘요 ㅡㅡ;;) 
 

어쨌거나 멸치 그니까 고기가 들어간 깻잎 찜이라 자랑질 해보아요~

먹어보니 멸치 맛 깻잎찜이 되었지 뭐에요.. ㅎㅎㅎ




저같이 저렴한 입맛의 소유자분들은 보통 반찬 맛이라며 그냥저냥 드실 수 있을 거에요.

간만에 말씀드리지만..

레서피는 그냥 레서피일 뿐~ 참고만 하시고,
 
여러분의 혀와 감각을 믿으세요..........그리고 도전하십쑈. ㅎㅎ


반찬 만들기 궁금하신 분은 아래 더 보기 클릭하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