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심's Kitchen/반찬

두부를 품은 영양만점 달걀말이

반응형



늘 그렇지만 울집은 반찬 가짓수가 많아 봐야 한 두가지... 히히^^

오늘은 뭘 할까.. 냉장고에서 이것저것 꺼내보니 일단 두부김치를 만들 수 있는 명분이 갖춰졌네요.. ㅎㅎ


그래서  달걀말이가 두부를 품게 되었습니다..

뭔가 간단하지만 풍성하고 영양만점인 두부달걀말이.............라고 했지만..

안주돋는 두부김치 포스에요.. ㅠㅠ


 두부김치도 격있게 먹고자 고급스러움을 극도로 끌어 올리기 위해 그렇게 애썼건만...

그냥 두부김치임.. ㅎㅎㅎ  





오늘은 정말이지 특별한 요리법 따윈 사치라며 자신있게 말할 수 있습니다.. ㅎㅎ

1500원(두부값)의 아름다운 소비~

접시안에 수줍게 들어있는 볶음김치와 각잡힌 두부 달걀말이를 보니 참 별거 아닌데 존재감이 느껴집니다. ㅡㅡ;;; 
 

그리하여 저녁반찬으로....

저 두부달걀말이와 볶음김치를 꿀떡꿀떡 삼키며 나에게 주어진 밥그릇의 밥을 순식간에 제거했습니다. 

지금 여러분의 마음이 내 마음이고. 내 마음이 니 마음이고 우리모두 같은 마음인거죠? 

그럼..오늘 저녁 반찬 해결 된건가요?^^

딴 거 하신다구요? ㅡㅡ++++ 

 


그나저나 저에게 한 통의 문자가 왔어요. 080-850-7807 <==이 번호로

사진보세요. 연결 1번.<== 이렇게 왔길래 무심코 연결을 눌렀죠.

아놔~  초절정 막장여자 사진..ㅜㅜ 

그리고 또 잠시후..2719원 결제 됐다는 문자가 또 왔네요.. ?

아..이런건 처음이라 황당하기도 하고 어이가 빛이납니다..

요즘 자꾸 되는 일이 없어 속상해 죽겠는데 뭐 이런것 까지 별꼴의 반쪽이에요..

모두 잘 알아서 하시겠지만 저런 번호...... 조심합시다.. ㅠㅠ 

저만 조심하면 된다굽쇼? ㅠㅠ  


 두부달걀말이는 아래에 더 보기 클릭하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