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심's Bakery/케이크

동심을 담은 생일선물 곰돌이 푸우 케이크

반응형



오...

케이크를 보니 누구? 아이 생일인가? 하시겠지만..

케이크의 주인공은...... 아이가 아닌 어른이랍니다.. ㅎㅎㅎ

그 주인공이 누구냐면..

바로 저의 그 분.. 쿨럭~! ㅡ,.ㅡ
 

제가 생각해도 전혀 어울리는 분위기는 아니지만요..

저는 아직도 이 나이에.. 생일 날 이런 케이크를 받으면 정말 기분 좋거든요. 잼있구요.

아무리 건조한 성격의 그분이라도.....  같은 마음이지 않을까 걱정과 기대에 휩쌓여 만들었어요...


아침엔 미역국이랑 이것저것 준비한 반찬이랑 생일상을 차려 주었어요.

그리고 점심겸 저녁은 언니네 집에서 해결하기로 했죠.

언니네가.. 중국집을 하거든요.. ㅎㅎ

이것저것 제가 좋아하는 요리와 케이크로 한 상 거하게 차렸어요.

생일 당사자보다.. 언니나 형부, 그리고 조카들 가게에서 일 하시는 분들이 더욱 좋아해 주셨어요..

오랜만에 보는 곰돌이 푸우라며...마냥 신기해 하시더라구요.

이런 조그만 케익하나에 여러 사람이 모여서 짧지만 함께 웃는 시간이 즐거웠습니다..^^

그런데 '이걸 어떻게 먹어~~ ' 라고 말씀하셨지만..

막상 커팅 할 땐 어느 부위 부터 먹을지 그 걱정부터 하시네요. ㅡ,.ㅡ 

귀때기 한 조각, 볼때기 한 조각씩 잘라 드리니... 꿀떡꿀떡~ 잘만 삼키시더군요.

좀 전에 어떻게 먹어~ 그 말은 잊으셨나 봅니다.. ㅎㅎㅎ


그렇게 훈훈한 시간이 지나고 집으로 돌아오는 차안에서 그 분이 할 말씀 하셨어요.

"근데.. 나한테 줄 선물은 없니?"

"헐~"  

(내년엔 국물도 없습니다~!)  

케이크 만들기는 아래에 더 보기 클릭하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