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심's Kitchen/반찬

냉장고 속 자투리 채소로 만든 햄.채소 카레볶음

반응형



음식 재료들을 사다보면 한 개만 필요한데 여러개를 사야하는 경우가 허다하죠.

어쩔 수 없이 남게되는  쩌리 재료들로  냉장고 청소도 할 겸 ... 만들어 본 카레 채소 볶음이에요 ^^

맛이 뭐.... 죽음 직전까지는 아니지만... ^^;;;;;;;;;;

그럭저럭 한 끼는 먹을만 해요.. ㅋㅋㅋㅋ

 



어머!.. 이런 막 급하게 썰었더니만 햄 모양이 저처럼 참... 그르네요? ㅡㅡ;;;

카메라를 너무 들이댄게야~ 훔훔,,



예쁘게 자르 껄 후회했지만.... 에잇~! 몰라  그냥 먹자! 막 그래요 ..^^;






저는 양파. 피망들을 볶아 먹는 걸 좋아하는데요... 오늘은 카레향 충만한 이 채소 볶음이 별미로 다가오네요 ㅎㅎ

얘는 뭐 대충... 그렇습니다아~

딱히...별짓 안해도 나름 요리돋는 보기좋은 반찬으로 거듭나거든요~





반찬용으로 만들었는데... 어째 술안주 같기도 하네요 ^^

전 안주에 소주. 맥주를 가리지 않고 먹는 스탈이지만.. 얘는 맥주 하고 잘 어울릴 것 같아요 ^^


중간에 방울 토마토 하나씩 먹는 것도 나쁘지 않던걸요? ㅎㅎ



뭐 암튼.. 매일 카레라이스만 해 먹곤 했는데.. 오늘은 조금 색다르게 카레가 들어간 채소 볶음을 만들었어요..

보기에.. 어떠신가요? ㅎㅎ

차... 차라리 카레라이스가 훨 낫겠다구요?

ㅠㅠ
====================================================================






아 그리고 난 간지녀니깐요 ㅋㅋㅋㅋㅋㅋㅋ ;;;;;;;;;

마지막엔 간지나게 검은 깨...................를 미친듯이 쏟아 부었더라구요 ㅡ,.ㅡ


어찌됐든 노릇노릇 카레향이 풀풀 풍기는 채소볶음이 완성되었어요.

(노릇열매 +1개 획득함 ㅋ)


암튼 어렵지 않으니까요 요롷게 하구  저렇게 해서 맛있게 드시면 돼요 ㅎㅎ



아~ 오늘은 또 뭘 해먹나 걱정마시고요..

몸에도 좋고, 맛도 좋은 카레가 들어간.. 이 채소볶음 어떠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