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심's Kitchen/간단요리

단무지 없는 김치김밥

반응형


안녕하세영~

 

감기에 걸려도 입맛 잃지 않는 한결같은 여자.. 박식신입니다.

 

오늘은 이것도 요리라고 포스팅 한거임?? 이라고 욕 한 바가지 퍼부어도 할 말 없습니다 ㅎㅎ

그냥... 제가 먹은 밥 사진일 뿐이에요.  이해하고 봐주세요 ㅋㅋ

 

 

 

 

거두절미하고.. 요 며칠.. 폭풍기침을 했더랬죠.

그랬더니 제 목소리가 더욱 알흠다워졌지 뭐에요.. ㅎㅎ

 

하필 이날 아침 댓바람부터 인터넷 바꾸는 문제 때문에...에스케이랑 케이티랑 양쪽으로다가  열혈 저나 해가믄서 어찌나 싸워댔던지요..버럭

 

더구나 목소리는 잔뜩 쉬어갖고.. 카리스마를 보여줘야 할 대목에서... 목소리 뒤집힘 현상 (일명 삑사리라고도 하죠.) 싸우는 중간에 자꾸 삑~ 삑~ 거려서  아놔 진짜 ㅠㅠ

 

아마 양쪽에서 그랬을거에요..

 

목소리도 이상한 애가 자꾸 짜증 냈다고 ㅡㅡ;;;;

 

 

어머.! 김밥 사진 올려놓고.. 나 여따가 일기쓰나봐..^^;;;

이건 다이어리에 끄적거리고 포도알이나 받을 법한 내용인데 말이에요 ㅡㅡ;;;;;;;;;;;;;;;;;

 

미안합니다~~ (--)(__)(--)(__)





암튼 그러니까요 결론은요..

 

이 날은 쌈닭마냥  싸우다 보니 어느덧.... 저녁 먹을 시간인 거에요 ㅋㅋㅋㅋ

 

 

그래서 간편하게 걍~ 김밥이나 만들어야지? 했었어요.

 

뭐 이것저것 손이 많이 갈 것 같았지만...

나는야... 스피드 요리 식신이니깐요 ㅋㅋ 별문제 없이 뚝딱 다섯 줄이나 만들었답니다... ㅎㅎ

 



갑자기 정체불명의 김밥을 만들게 된 가장 큰 이유는...

 

냉장고에 잠자고 있는 쩌리 채소들이 시름시름 시들어 가고 있더라구요.

 

그리하여  한국사람 입맛에 맞는  요상한 김치김밥을 만들게 되었어요ㅎㅎㅎ

 
===========================================================================


 

이것은 정확한 레서피라고 하기엔 별 의미가 없는 것 같아서..

그냥 만들었던 과정만 보여 드릴게요.

 

이런 김밥 따윈 눈 감고도 쉭쉭~말아 버릴 것 같은 분들만 제 블로그에 오신다죠?

 

그래서 레서피가 없어요..(키득~)

 

절대~ 구찮아서 그런 거 아니에요 ^^;;;;;;;;;;;

진짜에요..^^;;

 

 

 

그리고 계란에 저렇게 채소들을 미친 듯이 안 넣어도 되는데요...

 

저는 아까도 말했지만 썰어 놓은 오래된 채소들이 좀 있었어요.

그래서 처리도 할 겸 다 쏟아 부었답니다.

 

햄은.. 집에 있는 스팸을 잘라서 구워주었고요.

 

계란말이도 햄과 같은 크기로 잘라서 준비해 두시면 된답니다.

 

어쨌거나 저쨌거나..사진만 봐도...쉽게 이해가 가시죠? 끄덕~ ㅎㅎㅎ 

 

 

 

김치 양념은 따로 안 했어요.

 

일단 김치는 꼭~ 짜서 물기를 제거해 주셔야 하구요..

 

참기름만 한 큰술 넣고 조물 물 무쳐놓았습니다.

 

김치가 너무 시금털털 하시믄... 설탕 반 작은술 정도만 넣어주셔도 될 거에요^^

 

 

 

 

밥도  약간의 소금과 참기름을 넣고 밑간을 해주었구요.

 

보시다시피 깻잎도 좀 깔아주었어요.

 

 

깻잎이 없거나  원래 싫어 하시면... 당연히 스킵하셔야죠 ㅋㅋ

 

 

 

그리고 저렇게 대충대충 재료들 올려놓고 휙~ 말아 주세요.

 

 

 

 

속 재료 대충 서너 가지만 넣었지만..

뭔가 알차 보이죠? ㅎㅎ

아마도 뚱뚱한 계란과 햄 때문인 거 같아요.

 

김치김밥 드셔 본 분들은 아시겠지만...

깔끔하고 개운해서 맛있잖아요..

 

이거 참기름 밥에 김치만 넣어도 맛있어요^^

아아~단무지 없어도 김치 너 하나면 돼 ㅋㅋ

 

 

이렇게 해서 엊그제 끓여 놓은 시금치 된장국과 함께 처묵했어요.

한국형 김밥.  김치김밥 최고에요..

 

그나저나

여러분은 오늘도...

 

김밥을 글로 드시겠군요.. ㅜㅜ

 

 

김밥은 둘째치고.... 쌀쌀한 날씨 감기 조심하시고요.. 돼박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