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식탐원정대

아이언맨이 먹었던 그 도넛, 랜디스 도넛 제주 직영점

반응형

너무나 핫한 도넛 먹으러 제주도 온 김에 일부로 찾아왔어요.
일찍 품절이 된다는 소릴 들어서 걱정하고 왔는데, 평일이라 그런지 여유가 있거라구요 ㅎㅎ

#랜디스도넛#아이언맨도넛#랜디스도넛제주직영점#디저트#제주도#제주맛집#제주여행#애월맛집#제주여행코스#제주애월#도넛

비교적 한산 했지만 그래도 약간 줄서서 기다리긴 했어요.

기다리는 동안 뭘 먹을까... 약간의 행복한 고민을 했더랬어요 ㅎㅎ

종류별로 사고 싶었지만.... 여행중 많이는 못 먹을 듯 싶어서
박스는 제일 작은 사이즈로, 그리고 도넛은 4개만 주문했어요.. ㅎㅎ

랜디스 도넛하면 아이언맨도 아이언맨이지만... 저는 심슨이 더 생각나면서 식욕을 자극하더라구요 ㅎㅎ

별 생각 없었다가 랜디스 도넛 후드티도 한 개 구입했어요..
돈도 없는데 돈 쓰는 맛 짜릿합니다 ㅎㅎㅎㅎ

랜디스 도넛 제주 직영점..

바다를 배경으로 한 컷~

제가 고른 랜디스 도넛 4총사.

솔직히 도넛맛이 다 그렇지 뭐..... 하도 사람들이 줄서서 먹길래 궁금하기만 했었는데요, 근데 맛있었어요 ㅎㅎ

돌아오는 날에 다시 가서 사올까 하다가 시간이 애매해서 관뒀는데, 후회스럽네요..
서울엔 연남동 지점 밖에 없는데 일부로 가기도 그렇고🤣

암튼 랜디스 도넛 우리 입맛에 딱~

다음에 기회되면 또 갈 예정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