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식탐원정대

의정부 맛집 평양면옥

반응형

난생처음... 평양냉면을 먹게 되는 감격을 만끽하며...
이곳이 의정부 평양면옥이구나 하면서 사진도 찰칵~📸

다들 아시겠지만... 냉면가격이 예전에 비해 많이 비싸졌다는 걸 메뉴판 보며 다시 한 번 실감하게 되더라고요ㅎㅎ

사실 냉면을 즐겨먹는 편이 아니라서... 별 생각 없었는데 주문하면서 보니 새삼스럽네요.

주문한 나의 평양냉면이 나왔고요...
비빔 보다는 물냉면을 먹어야 찐이라고 해서 ~ 호기롭게 시켰는데요 ㅎㅎㅎ


흔히들.. 평양냉면 국물을 걸레 빤 물이라고도 표현 하던데요..
제 입맛엔... 그냥 무(없을 무)맛🤔🤔

냉면 삶은 물 그대로 식혔다가 고춧가루랑 파만 올려 내 놓은 느낌이었어요.

그냥... 아무런 맛을 느낄 수가 없던데, 대체 몇 그릇을 먹어야 평양냉면 내공이 쌓이는 겁미까? ㅎㅎㅎ

속세에 찌든 입맛을 가진 저는.... 하~~ 더이상의 말은 생략하것습니다.. 헤헤😄😄

그리고 별 기대 없이 시켰던 만둣국

오.... 다음에 만둣국 먹으러 또 와야겠어요.
냉면 안 먹고 만둣국 먹을랍니다 저는 ㅎㅎㅎ

수제 만두인가 봐요... 만두가 넘 맛있어서👌👌

돼지고기 수육인데... 굳이 수육을 뭐 ... 시큰둥 했는데
왠열? 수육 맛있네요? ㅎㅎㅎ

저 원래 비계 부분이 물컹해서 안 좋아하는데 얘는 왜 때문에 쫄깃하고 난리인 거죠?

분명 평양냉면이 다음에 또 먹고 싶어질거라 했지만...
절대 그럴 일 없을 거 같고요 ㅎㅎㅎ 저는 수육이랑 만둣국 먹으러는 또 갈 거 같아요...깔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