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식탐원정대

원흥역 맛집/ 레이지 버거 클럽

반응형

고양 스타필드에 갔다가 슬쩍 들러서 햄버거 하나 빠라삐리뽀~ㅎㅎ

여기는 원흥에 있는 레이지버거 클럽입니다
서울 부암동에도 있고요, 그나마 집에서 가까운 원흥에 있어서 냅다 다녀왔어요 ㅎㅎ

점심 시간이라 홀에 손님들이 있어서 소심하게 내부사진 찍으려다 겨우 요고 한 장 건졌네요

#원흥역#원흥역햄버거#원흥레이지버거클럽

여기에 서서 햄버거 종류랑 음료, 사이드 메뉴를 또박또박 말하면 진동벨을 줘요 ㅎㅎㅎ

우리는 클래식 버거랑. 갈릭버거 주문 했고요..
사이드는 후렌치 후라이. 어니언링 각각 한 개씩 먹기로 했어요 ~

세팅된 쟁반을 보니 예쁘고 먹음직스러워 보여서 사진을 안 찍을 수가 없네요 .. ㅎㅎ

레이지버거클럽

개인적으로 어딜가든 항상 클래식버거만을 선호 하는 편인데요... 레이지버거 클럽에서는 갈릭버거를 추천하고 싶네요 ㅎㅎ

햄버거 번이 촉촉하고 부드러워서 좋았지만... 패티가 조금 뻣뻣한 느낌이라 아주 만족스럽진 않았지만... 근처에 계시다면 한 번 쯤 가보시는 것도 나쁘지 않을 것 같아요 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