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심's Bakery/발효빵

발효빵의 기본 모닝빵 만들기

반응형




하마터면 숯덩이처럼 새카맣게 태울 뻔한 모닝빵이에요 ^^;;;;;;

제가 잠시 딴짓하는 사이에...이 놈의 요망한 모닝빵이  관심받고 싶어 저렇게 몸으로 표현했나 봅니다.

아~~ 자칫 돌이킬 수 없는 포스트로 묻힐 뻔했지 뭐에요.^^;;

어이가 빛이 날 뻔 했어요.... ㅡㅡ

후~




빵을 구울 때 제가 너무 작은팬에 다닥다닥 붙여 놔서 모양이 요따구지만..


드디어..

인고의 시간을 거치고~  벅찬 가슴을 끌어 안으며  빵을 해체해 봅니다.~~

아악~~

"너는 닭고기더냐?"

아아.. 요 장면에서 하도 닭고기에 비유를 많이 하길래.. 저도 따라 해 봤어요.. 따라쟁이거든요 ^^;;;


어쨌거나 저쨌거나...

촉촉하고 부드럽고 잘도 찢어지는 이 모닝빵.

" 나란 빵... 부드럽고 촉촉하고 맛있는 빵~" 이라며 무척 잘난체 하는 것 같습니다.ㅋ 

군데군데 탄 주제에 ㅎㅎㅎㅎ


그래도 넌 언빌리버블~ ㅋ





간만에 별거 아닌 모닝빵의 촉촉함과 부드러움에 살짝 넋을 놓을 뻔했어요. ㅎㅎ

이 모닝빵이 발효빵의 가장 기본이라죠...?^^


오늘 그 기본이 되는 빵을 만들어 놓고는... 신났다고, 맛있다고, 막~ 흥분하면서 씹어 삼키고 말았네요.

하마터면 앉은 자리에서 저거 다 먹을 뻔 했지만...ㅡㅡ;;;

(이미 많은 양을 혼자서.....흡입하셨음 ㅠㅠ)


읔.. 탄수화물 흔들림의 유혹이여~

달달열매 과다 섭취로 인해 고뇌와 절망에 빠진 나는...

오늘도 홀로.. 황량한 바람속을 뚫고 불꽃 워킹을 하였으니... 온몸이 쑤시는구나 ㅠㅠ


끝.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