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심's Kitchen/파스타 & 피자

겨울에 먹어야 제맛 보글보글~ 뚝배기 스파게티

반응형




아.. 이거 뭐임..?

찌개인지 스파게티인지 알쏭달쏭 비쥬얼에 웃고 계신 건 아니겠죵? ㅡㅡ++

나름 진지하게 만든........ 매콤 토마토 소스 스파게티거든요..ㅡ,.ㅡ 



아침 굶고 점심 시간이 훌쩍 지난 늦은 오후...배고프니까 사지가 떨려서 말이에요.^^;;;

배고파 죽겠는데... 바닥 보이는 김치찌개 밖에 없어요. 

죽어도 그거 다시 데워먹긴 싫고...ㅜㅜ


그래서 토마토 소스도 있겠다 스파게티로 메뉴를 정해요.

저는 스파게티 중에서 제일 싫어 하는 게 바로 이 토마토소스지만 

조금 매콤하게 그리고 보글보글~ 뚝배기에 담아 먹기로 급 결정합니다.


 왜냐면.....

전 블로그의 노예니까요.. ㅎㅎㅎㅎ;;;



이것이 뚝배기다~~~ 

둥그렇고 넒은 철판 모양의 뚝배기 우리집엔 그딴 거 없어요. 


이건 뭐 시골인심 푸짐한 강된장 스탈이라 모냥은 좀 빠집니다만...ㅎ



그래서 빵 두개로 뽐내 보아요..

모양새가 더 우스워졌어요..^^ 


어쨌거나..

고춧가루랑, 페페로치노 고추를 넣고 끓인 소스라..

뭔가 뒤끝이 맵긴했는데 못 먹을 정도는 아니구요...


그것보다 저는 뜨거워서 못 먹겠더라구요... ㅡㅡ;;;;;;

피자치즈까지 늘어 붙어서 식혀 먹느라..

사진 찍느라... 눌어 붙고,퉁퉁 불고 해서..

완전 맛있게 먹지는 못했어요. 

훔훔...

갖드기나 그닥 좋아하는 소스가 아니기에...

자체평가... 별 두개 줍니다..★★


그래도 어떻게 만들었나 궁금하세요?

그럼.. 요 아래 더보기 클릭하시면 돼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