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끄적끄적~

2014 운세

반응형


js

올해의 종합운
  • 지중지어(池中池魚) 종무활계(終無活計)
    연못 속의 물고기가 강으로 나가려고 노력하지만 헛수고라. 

    암야행로(暗夜行路) 불변동서(不辨東西)
    달도 없는 밤길을 걸으니 어디가 어딘지 구분할 수 없도다. 

    일신고단(一身孤單) 세사부운(世事浮雲)
    의지할 곳 없는 처지라 세상일이 뜬구름 같이 허무하구나. 

    사불여의(事不如意) 공연한탄(空然恨嘆)
    일이 뜻대로 이루어지지 않으니 한숨이 절로 나오는구나.
  • 원숭이 쥐 용띠는 등산할 때 조심하고 범 말 개띠는 과 속은 금물이며 접촉 사고를 주의해야 합니다. 한편 유행성 전염병에 주의하여야 합니다. 또한 안전 사고를 유념하기 바랍니다.
  • 자신의 판단 착오로 인한 잘못을 남에게 전가하면 돈 과 신용을 모두 잃습니다. 진정한 농부는 밭이나 연장을 탓하지 않는다는 말을 상기해야 합니다.
  • 의기양양하다가 잠자는 호랑이 꼬리를 밟게 되는 우 (憂)를 범할 수 있으므로 경거망동하지 말고 매사 각별 한 경계와 주의가 필요합니다.
  • 직장인은 권고 사직의 권유를 받게 되거나 한직으로 발령 받을 수 있고 사업가는 부도가 날 수 있으니 준비 하는 마음과 각별한 주의가 필요합니다.
  • 인연의 깨어짐이 많으니 정혼은 어려운 시기입니다. 부부라면 한쪽이 가출하거나 별거의 운이 있으므로 지 방 또는 외국으로 발령 받아 나가는 것이 유리합니다.

겨울

  • 12월구름속에 용이 숨어 조화를 부리니 은연중에 이로움이 따르며 알지 못하는 사람이 도움을 주는것과 같습니다. 어려운 일이나 막혔던 일들이 풀려지니 숨통이 트이게 되며 반가운 소식에 귀가 즐겁다 하겠습니다. 
    다만 몸수가 약하니 음식에 유의하며 과음이나 과식을 자제해야 합니다.
  • 1월몸의 기운이 좋지 못하니 주위에 해를 끼치는 자들이 많습니다. 시비를 가까이 하지 말아야 합니다. 송사가 생기면 상대가 강하니 불리할 운입니다. 그러나 만일 이같지 않으면 구설에 올라 심신이 괴롭습니다. 건강에 유의하고 자기의 의지를 지켜야 합니다.
  • 2월학업 공부 부모 시험 계약 등과 연관이 있는 달입니다. 전반적으로 자신의 노력으로 성취가 가 능한 운이므로 차분하게 도전하면 결과를 얻을 수 있는 운입니다. 
    두뇌활동이나 전문지식을 필요로 하는 일에 운이 따른다 하겠습니다. 

봄

  • 3월높은 산을 오르는데 막바지에 힘에 겨워하는 것과 같은 형국입니다. 진행은 어렵지 않으나 결과가 쉽게 도출되기 어려우니 좀 더 노력이 필요합니다. 
    결국은 정상에 올라 시원한 바람을 맞게 될 것이니 긴장을 풀지 말아야 하겠습니다. 
  • 4월이사운이 좋은 달이 됩니다. 이 달에 이사를 하면 많은 이익이 생길 것입니다. 서남쪽이 좋은 방 향이며 이직이나 이전등 이동에 관한 운이 좋은 시기입니다. 
  • 5월길가는 나그네가 길을 잃었으니 어찌하여야 할지 진퇴양난입니다. 경영하는 일은 실속은 없고 재산과 이익을 얻지 못하여 마음만 어지러우니 현상유지만 되어도 만족해야 합니다.

여름

  • 6월대인관계에서는 좋은 일이 더러 있지만 재물을 구하는 일은 현실성을 먼저 따져 봐야 합니다. 일부는 구할 수 있으나 과한 것은 쉽게 구해 지지는 않습니다.
  • 7월마음을 크고 이루어지는 것은 없으니 분수를 지키어 안전을 꾀하는 것이 상책입니다. 이러하다가 만일 귀인을 만나게 되면 늦게나마 빛을 얻습니다. 그러나 얻고도 오히려 잃을 것이 또한 있으니 아끼려는 마음이 없으면 의미가 없다 하겠습니다. 건강에 유의해야 합니다.
  • 8월동풍에 이슬비가 내리니 버드나무가 푸르겠습니다. 때로 좋은 운수를 만나는 괘이니 모든 일들이 순순히 풀리겠습니다. 달 밝은 창가에서 몸이 꽃 사이에서 취하여 노니 재충전의 기회가 됩니다. 조신한 행동을 취해야 좋은 수를 만날 운수입니다.

가을

  • 9월일이 경각에 있어 다급하나 급히 대비책을 찾으면 풀리겠습니다. 몸에 질병이 있을 것입니다. 그렇지 않으면 슬하에 근심이 생깁니다. 집에서 안락함을 찾아야 합니다. 그러면 길합니다. 밖으로 나가거나 다른 곳에 가게 되면 이롭지 못합니다. 취미생활을 하는 사람은 이를 멀리하고 집안에서 즐거움을 찾는 것이 만사가 형통하겠습니다.
  • 10월하던 일이 이제야 그 결실을 보겠습니다. 마치 강 위의 복숭아가 비로소 그 열매를 맺은 격입니다. 작은 것으로 큰 것이 되니 이 또한 즐겁고 모든 일이 반드시 이루어지겠습니다. 몸과 재물이왕성하니 생활이 많이 풍족해지겠습니다.
  • 11월처음은 잃고 뒤에 얻으니 처음엔 고단하고 심히 피로하겠으나 뒤가 좋습니다. 남쪽과 북쪽에서오는 나그네가 해로움을 안고 오는 격이니 조심하고 또 조심해야 합니다. 그가 원하지 않아도 남북에 해로움이 있어 우연히 해를 끼칠 것입니다.

익년겨울

  • 12월때를 기다려 활동해야 합니다. 작은 재물은 쉽게 얻을 것입니다. 청산에 흐르는 물이 쉬지 않고 바다로 가는 격이니 모든 일이 순조로우니 탐욕하지 말며 얻어진 작은 재물을 지키며 부지런히일해야 합니다. 매사 변동이나 움직일 때는 계획에 따라 자중자애하면서 움직여야 합니다.
  • 1월봄날 새싹이 서리를 맞았으니 성장하기 어려운 격입니다. 집에 있어 옛 것을 지키면 길하고 필요없이 나가거나 움직여 새 일을 추진하면 해가 따를 수 있겠습니다. 문서운이 따르는 수이니합격이나 면접에서 길하고 계약이나 윗사람의 도움으로 이로움이 따르지만 지금은 수확하는시기가 아니라 씨앗을 심는 시기라는 것을 명심해야 합니다.
  • 2월매사 쉽게 결정하지 말아야 합니다. 횡액이 두렵습니다. 다른 사람의 말을 쉽게 믿고 따르다간 반드시 그로 인해 해를 입게 됩니다. 두 사람의 마음이 각각 다르니 성사시키기도 힏들며 성사하더라도 허황하지 않을 수 없습니다.

종합풀이설명

연애운
윗사람이나 상사가 소개하는 사람은 매우 길하여 교제 가 잘 이루어집니다. 그러나 상황에 맞춰 행동하지 않 으면 주변의 질투와 방해가 따를 수 있으니 주의해야 합니다. 작은 장애는 따를 수 있지만 대체적으로 안정적인 흐 름입니다.
직장운
직장인은 권고 사직의 권유를 받게 되거나 한직으로 발령 받을 수 있고 사업가는 쉽게 확장을 꾀하지 않아 야 합니다. 여유자금을 잘 관리하여 갑작스러운 상황 에 대비하는 자세가 있어야 합니다. 구직을 하는 경우는 쉽게 해결되지만 몇 차례의 도전 은 있어야 하니 사소한 일로 낙심해서는 않됩니다.
건강운
호흡기 질환이나 비염등을 주의해야 합니다. 유행성이나 감기에 주의하고 안전 사고를 유념해 야 합니다. 기존의 환자는 악화되기 쉬우니 치료를 게 을리하지 않아야 합니다.
소망운
자신의 판단 착오로 인한 잘못을 남에게 전가하면 돈 과 신용을 모두 잃습니다. 진정한 농부는 밭이나 연장 을 탓하지 않는다는 말을 상기해야겠습니다. 승진 합격은 다음 기회를 기대함이 좋습니다. 소원은 이루어지기 어렵습니다.
대인운
폭넓은 대인관계라기 보다 어려울 때에 도움이 되는 단 한 사람이 있어 좋은 운이라 할 수 있겠습니다. 다소 어려움이 따르는 편이지만 인간관계로 인해 어려 움을 해결할 수 있는 길도 함께 있다고 볼 수 있으므 로 꼭 어려움을 겪지는 않겠습니다. 평소 친하게 지내 던 사람의 도움이 요긴하게 작용할 수 있으니 유념하 는 것이 좋겠습니다.
처세운
막중한 책무를 피해 도망치면 더 심각한 결과가 초래 됩니다. 후임이 일을 그르칠 수 있으니 방관만 해서는 안 됩니 다. 적극적인 자세만이 일을 바로 잡을 수 있습니다.

행운의 숫자,색

행운의 숫자와 색은 오행을 통한 분석결과이므로 해마다 결과가 같습니다.

행운의 숫자
당신에게 대길(大吉)한 수리는 양의 기운에 속하며, 물 의 기운(水氣運)을 부르는 1자가 당신의 행운을 이끌 어 주는 수리가 될 것입니다. 재주와 기예를 담당하는 천예성(天藝星)의 가피로 예 술을 하는 사람이나, 전문기술에 종사하는 사람에게 유익함을 불러일으키며, 시험이나 학업을 하는 이에 게 지혜를 발달시키는 길수(吉數)에 해당합니다. 또한 직업적인 유리한 위치를 보장하며 자신의 허물을 덮어주고 윗사람과의 관계를 원만하게 이끄는 기운을 발달시키므로 직장에서 어려움이 없도록 당신을 보호하는 작용이 있다고 볼 수 있겠습니다. 무대에 서거나, 면접을 보는 일, 기교를 뽐내는 일을 앞둔 사람에게는 하루 전날 베개 밑에 위의 숫자 1을 검은 종이나 소원성취부적에 써서 잠들면 행운이 따를 것입니다. 

당신에게 흉한 운을 가져주는 피해야 할 수리는 음양의 부조화와 오행의 흐름상 상극이 되는 금의 기운(金氣運)에 속하는 4자가 당신에게 어려움을 불러일으키는 흉한 수리에 해당합니다.  재물이 흩어지고 당신의 발걸음을 묶어 일의 해결을지연되게 하거나, 이동이 어려운 상황을 초래하는 작용을 가지고 있습니다.  당신의 행운을 방해하는 흉운 수리 - 4는 재물과 이동을 담당하는 청룡의 기운을 소멸시키는 작용을 가지고 있으므로 원행을 하고자 하거나, 이사를 생각하는 경우를 포함해서 사업을 하려 하거나, 금전을 필요로 하는 모든 일에는 마땅히 4수리를 피해야 할 것입니다.  급전을 필요로 하는 경우나, 사업을 준비중에 있는 경우에는 넓은 나뭇잎 한 장을 따서 반으로 나눈 다음 재마(財馬)라고 쓴 뒤, 신발 아래 감춰 둡니다.  해외를 나가거나, 원행을 하는 경우, 차를 산지 얼마 되지 않은 경우에는 위의 방법으로 나뭇잎 을 각각 반으로 가른 다음 천마(天馬)라 쓴 다음 같은 방법으로 감춰 둡니다.
행운의 색
  • 아이콘
 
  • 아이콘
▣ 검정색은 대길합니다. 검정색의 옷을 입거나 검정색으로 집안이나 사업장을 장식하거나 검정색의 물건을 지니면 대길합니다. 특히 검정색은 주거운을 나타내는 색으로 부동산 운이 좋으며 재물이 불어나고 권위를 얻을 수 있습니다. 가족간에 화목하고 자식은 효도하며 형제간에는 우애 가 좋습니다. 떠힌 건강상으로는 귀 신장 방광 요도기 관 등이 튼튼해집니다. 검정색은 기쁨 희망 침착 과묵 가족화목 등이 따르는 대길한 색입니다. 

▣ 노랑색은 대흉하다. 노랑색의 옷을 입거나 노란색으로 집안이나 사업장을 장식하거나 노랑색의 물건을 지니면 흉 합니다. 노랑색은 애정운을 나타내는데 부부불화가 나타나고 미혼자는 이성관계에 방해가 따릅니다.

프린트 pc url

/ 양력 : 년 05월 24일 / 음력 : 
40
인수
비견
인수 36
17
편인
상관
비견
陰陽
식신 7
50 60
壬水

인수
癸水

편인
癸水

편인
戊土

정재
庚金

정관
丙火

상관
甲木

겁재
乙木

비견
乙木

비견
丙火

상관
己土

편재
丁火

식신
일주강약 90 : 60
신강
 
 
꽃이 지면 잠시의 슬픔이 있지만 열매가 열리기 위한 준비이니 머지않아 큰 기쁨이 찾아오는 것을 예비하는 시기입니다. 어려운 일들이 사라지고 비로소 결실의 시기가 다가옵니다. 수확을 하는 농부처럼 분주함이 많으니 움직인 만큼 재물이 쌓이는 시기입니다. 벌여 놓았던 일이나 해결되지 않았던 일들이 있다면 좋은 소식을 전한다는 의미입니다. 나 한 사람의 노력으로도 가정이 평안하고 화평하니 나와 함께 기쁨을 나눌 사람이 많습니다. 새로운 식구가 들어올 것이니 이 또한 복으로 들어오는 것입니다. 가족 중에 신혼부부가 있는 경우는 득남의 기쁨이 있을 것이며 태어나는 아이는 자신의 먹을 것을 가지고 태어나는 복이 있을 것입니다. 새롭게 시작하는 일은 처음에 발생하는 어려움만 잘 극복하면 후반기로 갈수록 안정을 찾을 것입니다. 어려울 때 무리하는 일이 없도록 각별한 노력을 해야 하며 특히 순리를 어기는 일을 하면 오히려 길성이 반기를 들 것이니 어려움 중에서도 순리를 잃지 않도록 하세요. 소속한 곳에서는 자신의 능력을 인정 받게 되는 때이니 활동을 더욱 많이 하시도록 해야 합니다. 좋은 일은 반드시 사전에 그 징후를 보이게 됩니다. 계획된 일들이 수월하게 진행될 것이니 항상 긍정적이고 좋은 생각을 갖도록 하시고 미혼의 선남선녀들은 좋은 짝을 만나게 될 것입니다. 지나치게 바쁘게 움직이느라 건강을 챙기지 못하는 우를 범하지 마시고 가정의 일은 평안할 것이니 미리 걱정하여 일에 방해되는 일이 없으시기 바랍니다.
 
 
 
 
본인에게 들어오는 재물의 크기가 크지만 처음에는 느끼지 못할 것입니다. 들어오는 재물이 먼저 쓰일 곳이 있기 때문입니다. 재물이 들어오는 초기에 곧바로 지출이 발생하여 재물이 모두 나가게 되어 허탈함이 있겠지만 때를 기다리며 차분하게 일을 진행해 나가신다면 올해는 재물이 나로부터 멀리 도망가는 일은 없을 것입니다. 재물은 창고에 곡식이 쌓이듯이 천천히 쌓여질 것이니 한 번에 큰 재물을 구하려는 마음을 갖지 않기를 바랍니다. 때때로 횡재성이 있어 크지는 않더라도 필요한 재물은 언제든 떨어지지 않고 마련이 되는 시기입니다. 지출이 커지는 시기에는 재물이 쌓이는 것을 느끼지 못하겠지만 시간이 지나고 나면 크게 들어 온 재물이었음을 알게 될 것입니다. 돈을 벌어들이는 것도 좋지만 돈의 쓰임새를 가치 있게 사용하시고 함부로 낭비되는 일이 없도록 지출을 잘 관리하시기 바랍니다. 지출만 잘 관리되면 올해는 큰 재물을 모을 수가 있을 것입니다. 처음에 어려움을 잘 극복할 필요가 있으니 지난 과오로 인해 나가는 재물이 있다면 최대한 빨리 정리해야 합니다.
 
 
 
 
권세와 지위를 크게 얻게 되는 운의 시기이며 운의 흐름을 타고 발휘되는 자신의 능력이 널리 알려지게 될 수 있는 해입니다. 자신이 직접 처리해야 할 일을 남에게 미루게 되면 일의 처리가 불투명해지고 문제가 발생할 소지가 많으니 자신의 역할과 직무에 책임감이 막중하게 따를 것입니다. 금전적인 부유함이 커지기 보다는 권력이 더욱 커지게 되니 직장에서는 중요한 위치를 차지하게 될 것이며, 사업적으로는 기반이 튼튼해지고 내실을 다지게 될 것입니다. 다져진 자신의 위치와 내실을 토대로 하여 내부적인 업무보다는 대외적으로 활동하게 될 것입니다. 서비스 업종이나 장사를 하신다면 새로운 아이디어로 사람들로부터 인기를 얻게 되고 크게 성공할 수 있는 기회가 생길 수 있습니다. 운을 잘 활용하면 너무 좋은 시기이니 시간을 허비하지 말고 적극적으로 활동하여 부와 명성을 얻는 결과를 만드시기 바랍니다.
 
 
 
재운이 나의 앞길에 빛을 비추어주니 가정의 어려운 문제와 마음의 근심을 다 해소하게 되는 해입니다. 근심걱정이 사라지고 화합과 화목이 가정을 안정시켜 주고 기쁨이 넘칠 것입니다. 위아래 구분 없이 경사스러운 소식을 전해올 것이니 부모는 자녀들의 기쁜 일로 행복할 것이고 자녀들은 부모의 사랑과 경사스러운 일로 기뻐할 것입니다. 새로운 식구가 들어오는 기운이 있으니 가족친지 중에 혼사가 있거나 새로운 생명이 잉태될 것이며, 혹은 임신한 가정은 득남의 경사가 있을 것입니다. 새로운 식구는 귀인으로 찾아오는 것이니 앞으로 크게 복이 빛을 발하게 될 것입니다. 만사가 태평하고 화목하니 이보다 좋기가 힘든 운의 흐름이 있을까? 라는 생각이 들 정도입니다. 건강은 약간의 문제가 발생할 소지가 있으며, 친지 중에 상을 당하는 자가 있을 수 있습니다. 연로하신 분이나 노환이 있는 어른이 있다면 반드시 미리미리 찾아 뵈어 마음의 후회가 남지 않기를 바랍니다.
 
 
 
 
복이 저절로 굴러 들어오니 남들이 보기에도 아름다운 사람이 나를 찾는 시기입니다. 나의 인기가 많아질 뿐만 아니라 나의 능력을 인정하고 나의 역량을 높이 평가해주는 사람들이 생길 것입니다. 어떤 사람과 비교해 봐도 손색이 없을 만큼 훌륭한 인연을 만날 것이니 애정이 더욱 각별하고 아름다워질 것입니다. 가정이 있는 경우는 문제가 될 정도로 아름다운 인연이니 미리 감정에 선을 그으시기 바랍니다. 청춘은 깊은 사랑을 나누고 사랑이 깊어지는 해입니다. 오래 전의 친구들을 많이 만나거나 새로운 인간관계를 형성하게 될 것입니다. 인연이 좋은 시기이니 새로운 인연들도 오랜 친구처럼 될 것이니 그 사람들 때문이 생활이 즐겁고 활력을 찾게 될 것입니다. 서로 힘들 때 도와주는 인연이 될 것이니 베푸는데 인색하지 말아야 합니다. 오랜 친구에게 연락을 자주 하시기 바랍니다. 사람을 만나면 모두가 좋은 이유가 생길 것이니 한 해의 운수만 대통한 것이 아니라 즐거움과 기쁨이 계속될 것입니다.
 
 
 
 
 
 
 
월성이 비추어 마음을 편안하게 해 주는 달입니다. 애정도 각별하고 인연도 좋습니다. 재운이 따르기 때문에 곤란을 당하더라도 해결이 쉽습니다. 집안에 경사가 있으니 자손이 생기거나 새 식구가 들어 올 징조입니다. 비로소 웃음소리가 크게 일어 날 것이니 칠년대한에 단비가 내리는 듯 합니다. 마음을 준 사람이 있다면 이루어질 기미가 보이는군요. 가정이 화목하고 정이 넘치므로 마음고생을 하는 일은 없을 것입니다.
 
   
 
 
 
여명을 딛고 해가 중천으로 솟는 시기입니다. 모든 일이 분명해지니 마음이 한결 가볍습니다. 중요한 결정을 내려야 할 시기이군요. 다른 사람의 의견을 듣더라도 결정은 본인의 의지를 많이 참고하세요. 판단에 실수가 없는 시기이므로 좋은 결정을 내릴 것으로 보입니다. 귀인의 기운이 있으니 분명 현명한 판단을 도울 것입니다. 가정에는 기쁜 일이 있을 것이니 집안을 걱정하지 않아도 됩니다. 새로운 일들이 준비 될 것이니 만사형통 입니다. 어려움은 순간이고 경사는 앞으로 크게 일어날 것입니다.
 
   
 
 
 
자신의 능력이 크게 발휘되는 시기입니다. 작은 노력으로도 큰 것을 얻을 수 있으니 지금까지 참아 왔다면 비로소 큰 빛을 발하기 시작 할 것입니다. 시간을 아끼어 최대한 활용하시기 바랍니다. 원하는 바를 이제부터 얻을 수 있으니 노력을 더욱 많이 하셔야 합니다. 시간이 모두 재물이고 행운입니다. 결과가 사방에 널려 있으며 본인을 기다리고 있는 형국입니다. 이 달의 시작을 위해 많은 부분을 참으셔야 하는 것입니다.
 
   
 
 
 
나의 마음도 아픈데 다른 사람의 마음을 챙겨야 하는군요. 가까운 사람과 다툼이 많고 짜증이 많이 나는 시기입니다. 마음에 여유가 없으니 들어오는 재물도 반으로 보이는 시기입니다. 재물이 들어와도 나갈 곳이 준비되어 있으니 기쁨도 반입니다. 아깝고 안타까운 마음이 많이 드는 시기이니 이번 달은 무엇보다도 마음의 여유를 많이 가지셔야 합니다. 재물 보다는 가정을 챙기시기 바랍니다. 가정이 평안하면 이번 달의 위기만 극복하면 됩니다.
 
   
 
 
 
세월이 약인 달입니다. 원수도 찾아와서 고개를 숙이는 달이니 내가 나서서 이루지 못할 것이 없습니다. 직장이나 일터에서 자신의 지위와 위치가 크게 좋아지는 달입니다. 결정을 하셨으면 과감하게 밀고 나가세요. 뒤를 돌아 볼 필요가 없는 달이니 내가 계획한 일이 현명하기 때문입니다. 간혹 막힘은 해결의 실마리가 있으니 고민하지 말고 직접 부딪히기 바랍니다. 피하면 어렵지만 직접 나서면 해결되지 않을 일이 없습니다. 매사가 순조로움은 길성이 나를 비추고 있기 때문입니다. 좋은 달입니다.
 
   
 
 
 
운수가 길하여 매사가 기쁜 일뿐이니 가정도 일터도 모두 평안할 운세 입니다. 길함이 들어 귀인과 함께하니 도움도 받고 때로는 도움을 주기도 합니다. 어려운 일도 전화위복이 되니 운수가 크게 됨을 느낄 수 있을 것입니다. 재물이 쌓일 때 베풀어야 함을 잊지 마시기 바랍니다. 올해 베푼 인덕은 모두 배가 되어 돌아오니 이번 달은 그 인연을 가지셔야 하는 시기입니다. 좋고 아름다운 달입니다.
 
   
 
 
 
다른 사람으로 인하여 나에게 큰 화가 미치는 달입니다. 이전 이라도 다른 사람을 위하여 지나치게 희생하거나 책임을 대신하는 일은 절대로 해서는 안 됩니다. 혹여 그러한 일이 있다면 미리 준비하시거나 연락을 취하여 관리 하시기 바랍니다. 갑작스러운 곤란으로 낭패를 당할 수도 있으니 조심하시기 바라며 절대로 남의 말을 귀담아 들어서는 안됩니다. 하지 않아도 될 일을 해야 하며 얻는 것은 없으니 마음이 많이 아픈 달입니다. 절대로 남의 일에 개입하지 마십시오.
 
   
 
 
 
손발이 맞아서 일이 수월하게 풀립니다. 내가 부족한 것을 남이 채워주는 시기이니 뜻밖에 공을 세우고 능력과 위치가 올라가게 됩니다. 주변이 나를 알아주고 사람이 나를 찾으니 인연이 좋고 만남도 유익합니다. 재물과 권리가 동시에 주어지기 시작하니 서두르지 마시고 천천히 실행에 옮기시기 바랍니다. 횡재를 추구하면 오히려 해가 될 것이니 순리에 맞는 일만 하시기 바랍니다.
 
   
 
 
 
다툼이 많은 달이며 본인이나 가까운 사람이 병원에 입원을 하게 되는 시기입니다. 마음이 아프고 외로움이 많이 찾아 드는 시기인데 절대로 지치셔서는 안 됩니다. 이러한 마음이 오래가면 더 큰 아픔을 당하게 됨을 명심하시고 마음 단단히 잡수시기 바랍니다. 일이 뜻대로 되지 않아 조급한 마음이 들 것입니다. 하지만 일이란 시기와 때가 있는 법입니다. 억지로 추진하면 손실이 따르거나 상처를 받게 될 것이니 다소 여유를 가지고 진행하시기 바랍니다.
 
   
 
 
 
좋은 것만 생각해도 부족함이 없는 달이니 구태여 다른 생각을 해서는 안 됩니다. 다른 생각으로 시간을 보낼 겨를이 없습니다. 무엇이건 행동에 옮기면 결과가 빠르게 도출이 됩니다. 이제서 새로운 것을 계획하지 마시고 구체적으로 수익이 올라 올 수 있는 부분에 매진을 하세요. 직장이건 사업이건 모두 크게 효과를 볼 것이며 특히 외적으로 활동을 많이 하시는 분은 영업적인 성과가 눈에 보이게 나타나는 때입니다. 자신감을 가져도 좋은 시기이니 신중함은 오히려 눈에 보이지 않는 손실이 되는 때입니다.
 
   
 
 
 
집안의 운수가 길하니 기쁜 일이 겹치고 또 겹칠 것입니다. 동쪽에서 귀인의 기운이 있어서 손님처럼 찾아 들 것이니 반갑게 맞이해야 합니다. 가족 중에 태기가 있거나 임신 혹은 출산하는 자가 있으면 길함이 더욱 클 것이며 혼인의 소식이 들리면 역시 길함이 클 것입니다. 길성이 안심하고 문안으로 들어 올 것이니 이제부터 재록도 따르고 관운도 따라서 재물과 지위가 동시에 상승이 될 것입니다.
 
   
 
 
 
승부 운이 아주 좋은 달입니다. 판단력과 감이 대단히 뛰어난 시기로 중요한 결정을 하기에는 더없이 좋은 달입니다. 직장이나 가정에서 중요한 결정을 하게 될 위치에 있다면 자신으로 인하여 어려웠던 일들이 크게 해결이 되는 기쁨이 있을 것입니다. 능력이 많이 알려지는 때이니 다소 거만해지는 경우가 있습니다. 불필요한 오해를 사지 않도록 언행만 조심하시기 바랍니다. 일 적인 진행은 대단히 좋은 달입니다.
 
   
 
 


점 봤어요..ㅎㅎ
2014년 무료 토정비결..^^
가만 앉아서.. 컴퓨터로 무료 점 봤습니다.

이 번에는 일부로 두 군데에서 봤는데..
같은 사주건만.
결과는 다르네요..ㅎㅎ


해마다 이맘때가 되면 괜히 새해 토정비결이 궁금하기도 하고, 그래서 재미로 보곤 하는데..
이게 또.. 좋은 말이 나오면 진짜 그렇게 될 것 처럼 기분 좋고, 나쁜 말이 나오면 디게 신경쓰이고 그러더라구요.

그런데 한~~ 번도!!
무지 좋다고 했지만 맞은 적 없었고.. 최악으로 나쁘다고 했을 때도 그닥 맞은 적 없었어요..ㅎㅎ

2014년에 나온 점괘..
물론 좋은 것만 믿겠습니다...ㅎㅎ
2014년엔  좋은 일이 많을 거라 믿어 의심치 않아요..^^


그나저나... 지금 시간이 10시 54분,

그동안 이럴 줄 몰랐다가... 오늘에서야 갑자기 한 꺼번에 1년이 지나가는 느낌입니다.
지금 기분  묘~ 하고..

그리고 서운하고.. 기대대고...
무엇보다 나이 한 살 더 먹으니 나는 슬프고... ㅠㅠ 




2013년의 나쁜 일들 모두~~ 털어 버리시고..
2014년의 좋은 기운 듬뿍 받으세요~~~
모두모두 건강하시고..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반응형

'끄적끄적~' 카테고리의 다른 글

2013.01.27  (5) 2014.01.27
2013.01.22  (8) 2014.01.23
2013.12.19/딸기프레지에  (8) 2013.12.24
이제 마음이 편안합니다...^^  (28) 2013.12.22
상시검정 조리기능사(한,양,중.일식)실기시험 변경안내  (2) 2013.12.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