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먹는거

삼성동 맛집/퓨전 차이니즈 레스토랑 78온더라이즈

반응형



78온더라이즈는 아시는 분들은 다 아시겠지만 삼성동 78번지에 위치하고 있다고 합니다만..


지하철은 7호선 청담역에서 하차하셔야 해요..^^


그리고 1번 출구로 나오셔야 하구요 ㅎㅎ


청담 경기 고등학교 바로 맞은편에 위치하고 있어서 지하철이 아니더라도 쉽게 찾아올 수 있는 곳이에요.




1번 출구로 나와서 무조건 직진하시면 클나요 ㅎㅎㅎ


1번 출구에서 나오자마자 뒤를 획~ 돌아다 보시면...


이렇게 벽돌 같은 주황색 건물이 바로 보이실거에요.. ^^




이 건물을 끼고 우측으로 돌면 이렇게 입구가 보인답니다.


물론 돌기 바로 전에 후문으로 들어가는 입구도 있긴 하지만..


이 곳이 정문 같아서요.. 먼저 보여 드릴게요.


그리고 저기 흰색으로 78온더라이즈라고 영어로 쓰여 있는 거 보이시죠?


거긴 주차장이에요..




발렛파킹 보이시죠? ㅎㅎ


이 쪽은 한가해서...차를 갖고 나와도 되겠더라구요..




자~ 그럼 이제 발걸음을 옮겨 78온더라이즈로 향하겠습니다.


일단 2층으로 뚜벅 뚜벅 올라가세요 무조건 ㅎㅎㅎ




계단을 올라 왔지만... 1층이라는군요..


한정식 드실 분은 2층이지만... 우리는 바로 우측으로 향합니다.


맛있는 중식먹으러요.^^




들어가는 입구랍니다...


자동문을 꾸욱~ 누르고..들어가 봅니다.. ㅎㅎ




자~ 여기는 다시 청담역 1번 출구에서 뒤 돌자 마자 바로 보이는 입구랍니다.


화장실 가는 쪽.. 아마도 후문 같았어요.


암튼 지하철에선... 후문이 더 가깝고 빠릅니다.. ^^




후문 출입문입니다... ㅎㅎ




일단 들어오긴 했는데...


발로 사진 찍는 저로썬.... 약간 어두운 분위기라면 좀 당황을 하게 된답니다.


저 같은 사람은 무조건 밝아야..사진찍기 편한데, 심기 불편한 마음으로 찍어서 그런지 ㅎㅎㅎ


뭐 그닥 분위기를 제대로 살리진 못했습니다..^^




암튼... 그냥 어떻게 생겼는지만 봐주세요 ㅎㅎㅎ


유리 벽면엔 한문이 뭐라고 뭐라고 써있어요.


울긋불긋한 홍등이 없어도.. 적당히 차이니즈 레스토랑다운 분위기를 연출하더라구요.






쪼오기~황색 커튼이라고 해야 하나... 암튼 저 너머엔 오픈주방이 보인답니다.


지금 앉아 있는 곳에선 주방을 내려다볼 수 있어요.


그래서 우리꺼는 언제 나오나.... 지켜보고 있었죠 ㅎㅎ




와인도 골라 드실 수 있어요..많지는 않지만 ^^




일단 자리에 앉으니 기본적으로.... 차와 짜샤이가 세팅되었습니다.




그러면 지금부터 메뉴판을 좀 탐색해 볼까요~? ^^




즉석해서 바로 먹을 수 있는 딤섬이 30여가지가 있다고 했는데....


딤섬과 군만두를 놓고 고민 좀 했습니다.

런치 메뉴는 물론

다양하게 즐길 수 있는 디너 코스요리도 가격별로 고를 수 있습니다...

단품으로 하나 시키고... 코스로 1인분 이렇게 먹고 싶었는데, 아시잖아요... 2인 이상만 된다는 거 ㅠㅠ

그래서 그냥 되는대로 이것저것 주문하기로 했어요.^^;;

딤섬과 야채 군만두를 놓고 고민하다...

이렇게 야채 군만두를 주문 했어요.

가격은 3p에 5,000원 이랍니다...^^

전체적으로 똥글 뚱글 한 것이 저를 많이 닮은 이 만두의 맛은 어떨까요...

완전 기대하는 바가 컸어요~~~

그리고 저 노릇노릇한 만두를 보니 배는 불렀지만 확~ 당기더라구요 ㅎㅎ

속엔 당면과 두부 고기가 제법 실하게 들었습니다 ㅎㅎㅎ

그런데 익숙치 않은 맛이라...움~허브향 같은 낯선 향도 나고... 암튼 좀 난해했습니다... ㅎㅎ

이건 저 혼자 먹으려고 주문한 사천식 해물탕면이에요.(7,000원)

진한 국물과 매콤한 맛이 좋았습니다.. ㅎㅎ




짬뽕도 물론 맛있겠지만... 전 사천식 해물 탕면을 추천할게요 ㅎㅎ


양도 꽤 많고요....국물이 맛있습니다..^^




그리고 게살 볶음밥도 주문했어요..^^ (9,000원)


이미 드셔보신분도 계시겠지만...


꼬들꼬들하고 쫄깃한 식감이 저는 매우 좋았어요.


간도 딱 맞고.... 한 입 먹고 또 먹게되더랍니다.. ㅎㅎ



1인분 치고..양도 꽤 많아요..


충분히 배부르게 그리고 맛있게 드실 수 있답니다...^^




그리고 마지막으로 유린기입니다.. ㅎㅎ (R: 19,000원)


바삭하게 튀겨낸 치킨과 새콤한 간장 소스가 느끼하지 않고 맛있습니다..^^




코스요리를 제외 하고... 2인 기준 각자 식사 하나씩 하고 이렇게 R사이즈의 요리 하나 먹으면 배부르

고 딱 좋은 것 같아요... 가격도 그닥 부담스럽지 않고요..


무엇보다 분위기도 깨끗하고, 맛과 서비스 또한 나쁘지 않은 곳이에요.


저희는 이날 코엑스 가서 영화 보고, 이곳에서 식사하구요... 뚝섬유원지 가서 놀다 왔거든요.


데이트는 물론... 테라스 또는 룸에 단체석도 마련되어 있으니 생일파티나, 모임 장소로 안성맞춤이랍니다.


패밀리 레스토랑이나. 뷔페를 가도 비슷한 가격이 나올 것 같은데요...조용한 곳에서 즐겁게 담소도

나누시고.. 또 코스별로 맛도 음미하면 정말 좋을 것 같아요...^^


다음에 또 가게 된다면 그땐 코스요리도 먹어보고 싶네요...^^


저는 이 날... 맛있게 잘 먹기도 했고 하루를 재미있게 자 보내서 그런지 기분이 매우 좋은 하루였습니다...


참...~이 곳은 브레이크 타임이 있습니다.


오후 4시 부터.... 4시 30분 까진가.. 암튼 이 시간은 꼭 참고해주세요^^


그리고 제가 메뉴판이 많아서 다 못 찍었어요...


예약이나,더 많은 정보를 원하시면.. 아래 클릭하세요^^


http://www.78ontherise.co.kr/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