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끄적끄적~

2월 먹방일기

반응형


나는 직구를 못하는 여자라..

누가 직구 한다면 막... 꼽싸리 껴요..ㅎㅎ


이번에도 징징 거리고 꼽싸리 껴서... 홍차 두 개 샀습니다.

마리아쥬 프레르의 베스트, 마르코폴로랑 임페리얼웨딩.


새로 산 홍차를 마시기 위해..

기꺼이 마카롱도 굽고.. 롤케익도 구워 맛을 봅니다. ㅎㅎㅎ;


결론은..

두 가지 종류의 홍차 너무 맛있어요.


'맛있다~ 맛있다~' 그러면서 홀짝 홀짝~  

한 잔 마시고... 두 잔 마시고..^^

 


식구들 다 나가고.. 

혼자 먹는 저녁으로 멸치 국수 당첨..!.


비록 혼자지만..ㅋㅋ

그럼에도 정성 가득 육수 끓이고..

김 가루랑 파 듬뿍 넣고.. 후추도 막 뿌리고..

내가 좋아하는 무한도전 보며.. 국수 한 그릇 먹는 그 시간 만큼은 아주 행복했숴요..^,,^

호로록~  넘어가는 맛있는 국수. ㅠㅠ 




앵커버터 세일 하길래..

얼른, 냉큼 샀어요.


베이킹 하는 분이라면 이 기분 잘 아실 겁니다..ㅎㅎ

재료 쟁여놓고.. 그걸 볼 때면 배부른 느낌.


하지만 쟁여 놓기만 하고..

절대 손 안댄다는 게 함정.. ㅜㅜ 


명절 다음 날..

아.. 쉬는구나. 쉬자. 쉬어야지~ 맘 먹고 있는데.


갑자기 동생네가 쳐들어 온답니다.. ㅡㅡ


냉장고엔 먹다 남은 전 밖에 없는데...


동생네도 질리게 먹었을 명절 음식 내놓기 싫어서..

얼른 마트가서 돼지고기 사다가 돈까스 만들었어요.

양이.. 좀 어마어마하죠? ㅎㅎㅎ



동생부부도 저처럼 초딩 입맛이라서요..

분식 디게 좋아하거든요..^..^


그래서 돈까스랑... 신당동 떡볶이 준비했어요.


보글보글~

짜장 넣어 만든 신당동 떡볶이.

여럿이 경쟁하며 먹어서 그런가 특별히 더 맛있게 느껴졌었던 신당동 떡볶이..^^



그리고 요즘 핫한 간식 오짱.

굳이 홍대까지 가지 않아도 되니 편하고 좋네요.

울 동네 신세계를 오랜만에 가보니 오짱이 들어와 있길래 사왔어요.


오징어를 통으로 튀긴건데 꼭 치킨 먹는 것 같은 기분도 들고..... 

여튼 입맛에 맞는 양념으로 뿌려 달라고 하면 돼요.


매운맛. 달콤한 맛.. 짭짤한 맛중에..

저는 플레인으로 짭짤한 맛으로 사왔어요.


줄서서 기다리면서 봤는데요..

내 앞사람들은 전부 크고 통통한 오징어 튀겨서 주던데..

내 차례 되니까.. 진짜 오징어 같이 생긴 쭈구리 오징어를 튀겨주더라구요. ㅠㅠ 


받아오면서 내심 실망스러워 오무룩한 표정이었으나..


한 입 먹고 다시 기분 좋아졌습니다..ㅎ

오짱은 정말... 오~~ 짱 맛있어요..ㅎㅎ

맥주는 부르는 맛.. 뻔 한 맛인데, 하여튼 맛있어요..^^


담에 가면 또 사먹어야지 굳게 다짐해 봅니다..ㅎㅎㅎ


집안에 조촐한 행사가 있어서 외식했던 날..

우리 집 외식은 무조건 고기로...ㅎㅎㅎ


이 집에 오는 이유는..

고기도 고기지만  궁중 동치미가 참 맛있어요.. ㅎㅎ

레시피부터.. 숙성에 이르기까지.. 이 집만의 비법이 있는 시크릿 동치미예요.


나도 그 숨은 비법 알고프다.. ㅡㅡ;


써비스로.. 고구마를 숯불 사이에 넣어줘요.

고기 다 먹고.. 디저트로 먹으라고..^^


이건 배불러서 집에 갖고 왔어요..

울 콩순이랑.. 알콩달콩 한 입씩 나눠 먹었는데..

군고구마가 완전 꿀.. ㅠㅠ

고기보다 더 생각나는 꿀 군고구마.. ㅠㅠ


이것은...

선물 들어온 표고버섯.


울 집 식구들은 표고버섯 완전 싫어라 하는데.. 어찌할까요..? ㅡㅡ;;


아주.... 아주 가끔씩 사오는 수입 까까.ㅎㅎ

하리보 젤리 보고 눈 뒤집혀서.. 요거 한 개만 사려다가..

산더미처럼 쌓여있는 과자들 보니.. 

내맘 나도 몰라요~ 잠시 이성을 잃고 막 담았습니다만..

다시 정신 차리고 몇 개만 추려낸 수입 까까들입니다..ㅎㅎㅎ 



예쁘게 뜯을라 했는데..

그냥 옆구리가 한 번에 쭈욱 찢어지네요.. ㅡㅡ;;

식탁에 떨어진 거 주워먹다가 우유도 꺼내 왔어요.


저 뒤에 서울우유는 언니가 한 박스 줬는데요.

어디서 얻었다면서.. 자기네는 맛없어서 안 먹는데요..^^

그런데 저는 저 멸균우유 좋아하거든요.. ㅋ

더 고소하던데.. 왜 비린내 난다고 하는지 이해 못 하겠어요..


여튼 짭짤한 크래거랑 잘 어울려요..ㅎㅎ


로얄데니쉬 쿠키.

버터쿠키예요..^^


틴에 들어있는 대용량 데니쉬 쿠키는.. 솔직히 먹다 질리는 양이라 부담스러워서 안 사는데.

요건 1인용으로 좋을 것 같아 냉큼 카트에 던짐..^^ 


요렇게...

딱 먹을만큼만 담겨져 있어서 좋아요. 

신나서 한 개씩 종류별로 맛봐요.

같은 듯 다른 맛..^^


다음날은..

아예 뷔페식으로 차려 놓고..

본격적으로 먹습니다..^..^ 



베이킹의 꽃, 딸기 한 판 사다가...


못생긴 딸기 케이크 한 판 만들어봤어요..


만들어 놓고...

하루 꾹~ 참았다가 다음 날 먹는 딸기 케이크입니다.


하룻동안 숙성시킨 딸기 케이크는... 진심 부드럽고 맛있어요..

다만...


아이싱이 그지 같아서 그렇지..ㅋㅋㅋ;;



아이싱 잘하려면 몇 개월은 연습해야 된다던데..

저는 어쩌다 한 번씩 하는 거라.. 늘지가 않네요.. ㅡㅡ

그러거나 말거나 무대뽀 정신으로 또 만들어 보려구요..

인증샷 찍어서.. 또 보여드릴게용^^





2월도 참 바빴는데..이런 저런 일도 참 많았고..ㅜㅜ

그런데 사진 찍어 놓은 거라곤.. 죄다 먹는 거 뿐이야..ㅋㅋㅋㅋ

먹순이라 어쩔 수 없나 봅니다.. ㅜㅜ 



그나저나 2015년이란 숫자도 아직 적응 안되는데...

벌써 3월이래요...ㅜㅜ

뭐가 이리 훅~ 지나가는 걸까요.. ㅜㅜ 

어쨌거나..

신년에 세운 계획... 헛되지 않도록..

3월도 알차게 우리 모두 신나게 달려 보아요..^..^

반응형

'끄적끄적~' 카테고리의 다른 글

3.4월 먹방일기  (4) 2015.05.05
구글애드센스 질문입니다.  (14) 2015.03.25
1월 먹방일기  (11) 2015.02.01
2014.12.12~  (8) 2014.12.16
먹방일기  (20) 2014.12.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