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슈크레

슈크레 스텝3 오렌지 쇼트케이크, 샤브레코코

반응형


아쉽지만 딸기를 잊어야 할 때가 온 거 같아요..

이젠 오렌지가 제철입니다..^^

수업 날 슈크레에 가보니 오렌지가 박스째로 쌓여있고..

요즘 계속 오렌지 쇼트케익 수업이 있어서 그런지 스텝분들 틈만 나면 오렌지 포션뜨느라 바쁘더라구요..^^


우리반도 옹기종기 모여...

모두 한 손에 칼 한자루 쥐고..ㅎㅎㅎ 열심히 오렌지 포션뜨기에 심혈을 기울였지요..^^


슈크레의 오렌지 쇼트케익은 그렇습니다.

역시나.. 재료부터 늘 그렇듯이 뭐 하나 쉬운 법이 없다니까요.. ㅡㅡ


보기엔 그냥 오렌지 쇼트케익이지만..

이 케이크를 만들기 위해선 3일을 기다려야 해요... ㅎㅎㅎ

비법과 정성이 가득한... 귀한 오렌지 쇼트케이크 입니다.


그런데 말입니다..~

참 손이 많이 가고, 귀찮은 공정과정임에도 불구하고..

슈크레의 오렌지 쇼트케이크가 인기 절정이라는 사실...


그 이유는 맛.


제가 비오는 날 어두울 때 사진을 찍어 상큼한 게 제대로 표현이 안 되었지만..

오렌지 쇼트케이크 정말 상큼터져요..ㅎㅎ



햐~ 이거 정말 맛있는데..말로 표현이 안되네! ㅋㅋ 





그리고 슈크레 대표 쿠키 넘버 쓰리중 하나인.. 샤브레 코코.

부드럽고... 코코넛향이 사르르~


슈크레에 공선생님 말고.. 다른 선생님도 한 분 계시는데요.

그분은 개인적으로 코코넛 싫어하는데 이 샤브레코코는 좋아 하신다며..^^



무엇보다 선물하면 정말 좋을 쿠키.

선물하고 칭찬 받는 쿠키라고나 할까요..^^


맛있는 거 먹으면 기분 좋아지는 건 당연한 거고..

그 맛있는 거 레서피를 알고 만들 수 있다는 게... 얼마나 기분 좋고 감사한 일인지 몰라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