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끄적끄적~

어벤저스 케이크

반응형


굳이...

파리바게트 케익이어야 된다고..


제가 만든 케익은 넣어두래요...ㅎㅎㅎ




바로 파리바게트로 달려갔어요.

어벤져스 케익 예약이요~ 했더니..

피규어도 두 종류인데..

우리는 요 헐크 있는 걸로 골랐어요.


그리고 이틀 후..

어벤져스 헐크와 헐크버스터 케익을 만났습니다아~


드디어 찾아온 어벤져스 초코케익.


우왕~ 정말 어른. 아이할 것 없이 누구나 좋아할 만한 비주얼...ㅎㅎ

어벤져스에 별 관심 없는 저도...

막 신기해하며 이리보고 저리보고 사진찍고 신났어요...ㅎㅎㅎ



피규어 디테일도 나름 괜찮은 거 같아요..

이 피규어 때문에 선택한  케익이라 첨엔 별로라고 생각했는데

막상 손에쥐고 보니 나쁘지 않은..ㅎㅎㅎ


그냥 보고만 있어도 잼있어요..^^



웬만해선 먹는 거에 더 먼저 눈길이 가는데..

이번엔 피규어만 눈에 들어와요.


그리고 케익을 둘러싸고 있는 배경지 또한 그냥 버리기엔 너무 아까워요..~




헐크는 가면으로 변신 가능..ㅎㅎ



일단 케익 다 먹으면..

저 헐크는 오려서 제가 한 번 써보려구요..ㅎㅎ


울 집엔 어린이는 없고..

어른이만 있어서.. 당장 써볼 사람은 저 밖에 없네요.. ㅡㅡ



선물용으로 아주 좋은 어벤져스 케익...ㅎㅎ

남녀노소 다 좋아하는 것 같아요..^^


피규어는 장식용으로 따로 떼어 놓고..

자주 쳐다봐주고 있지만..


케익은 이틀이나 지났는데 아직 안 먹었어요..ㅡㅡ;;

그런데 초코케익이야 뭐 안 먹어봐도 다 아는 맛이니깐.. ㅋㅋ


반응형

'끄적끄적~' 카테고리의 다른 글

5월먹방  (11) 2015.06.08
가가호호 플리마켓  (10) 2015.05.31
3.4월 먹방일기  (4) 2015.05.05
구글애드센스 질문입니다.  (14) 2015.03.25
2월 먹방일기  (23) 2015.03.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