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슈크레

슈크레 step-4 흑임자무스

반응형


오늘은 고소함의 결정체!!! 흑임자 무스입니다


흑임자와.. 아몬드를 엄청나게 갈아 넣어서 그런지 만들면서도, 구우면서도, 고소한 냄새가 진동했던 케익이죠^^

정말정말 먹어 보고 싶었던 흑임자무스..

드디어 만들어 보고.. 맛도 보고^^


아.. 이런 맛이었구나~ㅎㅎ


머랭을 올려 견과류만 넣고 구운..

밀가루가 들어가지 않은 바삭한 마카롱을 구워..

두 종류의 무스를 채워 넣은 흑임자무스.


무스에도 흑임자.. 여기저기 온통 흑임자 흑임자! ㅎㅎ 

고소할 수 밖에 없는 그런 무스케익입니다^^


저는 언제나 무스 케익은 냉동실에 넣어 놔요..^^


이 여름에..

꽁꽁 얼어 있는 무스케익은 고급진 아이스크림 먹는 것 같거든요^^





고소한 견과류 맛이 많이 나는 흑임자무스는 먹다 보면 살짝 느끼한 맛도 난다고 하더라구요..

그런데 저는 안 느끼해요...ㅎㅎ

흑임자무스가 고소하고.. 달콤하고 시원하고 아주 좋아요^^


무스라서 설거지도 많고.. 공정과정도 복잡하긴 하지만.

흑임자무스 추천할만 한 그런 케익입니다~ 


지금 이 계절과도 아주 잘 어울리고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