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슈크레

슈크레 스텝4 감자케익

반응형


슈크레의 감자케익을 알게 된 건 약.. 4~5년 전쯤인가..? 

감자케익이라니... 이름만 들어도 참 신기했고 어떤 맛일까 매우 궁금했었던 케이크였어요.


드디어..ㅋㅋ


그토록 궁금해 하던 감자케이크 오리지널 레시피를 알게 되었네요~ ㅎㅎ



새하얀 화이트 초콜릿 장식이..화려한 감자케이크.


어떤 사람은  이 감자 케익을 5월의 신부 같은 케익이라 부르더라구요.


감자가 5월에 제절이라 맛도 좋고, 또 5월의 신부가 떠오르나 봐요^^


그런데 5월의 신부란 이름이 참 잘 어울려요~ ^^


다쿠아즈를 굽고.. 크림샹티와 비법의 감자크림.

화이트 초콜릿까지 참 조화스럽고 맛도 좋아요~

부드럽고 은은한 맛. 그리고 고소한 다쿠아즈까지..


감자케익이 오랜 시간이 지났음에도 여전히 인기 있는 이유를 알겠어요...ㅎㅎ


공정과정은 절대 순탄치는 않지만..

맛을 본 많은 사람들이 좋아해주시니.. 기꺼이 감수하고 만들 수 있을 것 같아요..^^


감자케익 정말.. 맛있어요.ㅎㅎ 짱짱입니다~ 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