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끄적끄적~

베이킹작업대&프로마주파운드케이크

반응형


저는 집이 작업실이고, 작업실이 집이고..ㅋㅋ 

수강생분들도 다녀가시는데... 제대로된 베이킹 작업대가 필요했었어요.


그래서 인조대리석 상판만 맞춰서 식탁위에 올릴까 싶어서..

여기저기 직접 다니며 가격을 알아 봤는데... 선뜻 주문 제작하기엔 뭔가 부담스럽더라구요.


그러던 중..


정말 제게 딱 맞는 베이킹 작업대를 발견했어요~


알아봤던 인조대리석 상판 가격 보다도 저렴하고.. 깨끗하고, 모양도 예쁘고요^^ 

그리고 우리 집에 딱 맞는 사이즈라 완전 눈에서 하트가 띠용~


어쩜 애타게 찾고 있는 이 시점에 내 앞에 나타난 건지.. 이정도면 운명 아니겠냐며..ㅋㅋ


얼른 가격 쇼부치고~ ㅋㅋ


정말 저렴한 가격에 집에 들였습니다~ ㅎㅎ



식구들이 새 거 사놓고.. 혼날까봐 중고 샀다고 뻥치는 거 아니냐고 할 정도로.. 정말 상태 좋은 작업대를 들여 놨어요~


기분도 좋고, 신나서.~ ㅎㅎ

콧노래 흥얼 거리며..새로운 마음으로 새 작업대에서 베이킹을 시작해 봅니다.


오늘은...프로마주 파운드 케익을 만들 거예요..


프로마주 파운드 케익에 필요한 재료들을 계량하고, 미리 밑 작업 해놓고~


이제 달걀 휘핑해서 모든 재료 섞어서 굽기만 하면 돼요^^



프로마주파운드케이크가 오븐에서 구워질 동안..


에 ..또..^^;;;;;


잽싸게.. 알리오올리오 파스타를 후다닥 만들었어요..^^

시간 오래 걸리지 않아요..~

면 삶는 시간이 긴 편이니까.. 그 사이에 마늘썰고 올리브 오일에 볶고~ 하면 완전 충분해요.


15분만에 완성된 알리오올리오를 아침겸 점심으로 먹고..


마무리로 브라더 소다 한 잔 원샷~


캬..^^ 


구워져 나온 프로마주 파운드 케익은 완전히 식힌 후.. 

다시 이보아르 화이트 초콜릿으로 코팅해주면 끝.



촉촉 보들보들~ 달콤달콤~

오렌지필도 씹히고.. 오렌지 리큘을 듬뿍 발랐더니 향도 좋아요~


그동안 만들어 보고 싶엇던 파운드케이크였는데..

레시피를 이제서야.. 알게 돼서 부랴부랴 구워봤어요.




   


전에 만들었던 프람보아즈파운드 케이크와 자매 케이크입니다.. ㅎㅎ


이렇게 두 가지를 같이 마카롱 박스에 담아서 선물하면 완전 좋아요~


예쁜거 좋아하는 여자들의 취향저격에 성공한 두 가지 예쁜 파운드 케이크..^^


그나저나..


저도 이런 선물 받고 싶어요.

왜 제 주변엔 베이킹 하는 사람들이 없으까요? ㅡㅡ

반응형

'끄적끄적~' 카테고리의 다른 글

생일상 차리기...ㅎㅎㅎ  (2) 2016.01.08
슈크레 졸업식 이야기 (도쿄, 일프루 슈라센)  (2) 2015.12.01
페이스북 해킹..짜증나네 ㅜㅜ  (1) 2015.09.23
주문 받은 케익  (2) 2015.07.20
5월먹방  (11) 2015.06.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