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끄적끄적~

생일상 차리기...ㅎㅎㅎ

반응형





움,,,


벌써 작년일인가요..? ㅎㅎ


12월에 울 그분의 귀빠진 날의 아침 생일상 입니다...~ 


평소 아침을 잘 안 챙겨 먹긴 하는데..

그래도 생일이니께.. 최선을 다해서 아침 상을 준비해요..ㅋㅋ 





하지만..

새벽 밥은 힘들어요.. ㅡㅡ 




그럼..


간단한 듯 간단하지 않은 울 집 생일상을 소개해 볼까요?


우선.. 봄동전입니다.


뭔가 생일상에 전이 빠지면 섭섭하니까요..


그런데 결정적으로..


봄동전을 제가 좋아해요..ㅎㅎ

일단 울 그분의 취향을 무시하고... 그냥 제가 먹으려고 아침 댓바람부터 지글지글 전을 부쳤습니다..~ 



그리고..


또..


제가 좋아하는 새우와,주꾸미를 듬뿍 넣은 매콤 새우찜.. ㅎㅎ


매콤한 양념의 콩나물을 고추냉이 간장에 콕~ 찍어 먹음 아주 맛있어요.. ^^;;;;


언제나 생일 상에 빠지지 않고 등장하는 소불고기.


녜~


요것도 제가 좋아하는 거지요.. ^^;;;


미역국에 고기는 특별 서비스..~


제가 고기 넣은 미역국을 별로 안 좋아해서...


그냥 생일 날에만 고기를 넣어주거든요...ㅎㅎㅎ




그리고 콩나물과 시금치 나물도 무치고... 김치 쬐끔 올려서 한 상 차려 놨는뎅..


결국 죄다 내 취향.. ㅡ,.ㅡ 


이건 누굴 위한 생일상 인가요? ㅎㅎㅎ



밥 먹고 난 후..


전날 미리 만들어둔 딸기 쇼트케익입니다.


이른 아침에.. 돼지 멱따는 소리로 생일 송 한 번 불러주고...


한 조각씩 가볍게 흡입했어요..ㅎ 




나름 아침도 차려주고, 케익도 만들어 줬는데..


생일 선물도 달라네요... 푸헐~


운동화 사달래요.ㅡㅡ





이런... 간 큰 남자를 봤나!!


쩝.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