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맘대로 찰칵

제주 목장카페 성이시돌 목장, 우유부단 아이스크림

반응형
제주 성이시돌 목장 테쉬폰 오로지 아이스크림이 목적이었단 곳. 진짜 우유부단 아이스크림 너모 맛있어요. ㅎㅎ 약간 서주아이스주 느낌이 있는데 깨끗하고, 깔끔한 우유맛이 진동하는 맛있는 아이스크림이에요. ㅎㅎ 꼭 우유부단 아니스크림 드셔보세요~

성이시돌 목장 가면 꼭 찍는 포토스팟 ㅎㅎ
남들은 여기서 인물사진 많이 찍지만...... 저는 워낙 못생기고 뚱뚱해서 ㅎㅎㅎ ㅜㅜ

성이시돌 목장은 막 볼거리가 많지는 않지만... 한가하게 한바퀴 휙~ 돌아보기 좋은 목장이에요. 그리고 가을 날씨가 워낙좋아 모든 게 다 좋아보이네요 ㅎㅎ

입구에 있는 우유부단 카페.
우유부단 아이스크림 외에 밀크티. 우유. 커피 등 마실거리가 있으니 다양하게 즐겨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