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맘대로 찰칵

제주 공항근처 맛집 장금이 식당

반응형

제주도에 도착한 시간이 대략 점심시간쯤이었어요.
아침을 굶고온 터라 배갗많이 고팠는데요... ㅎㅎ
렌트가 받자마자 장금이 식당으로 달려갔습니다..

제주도민 맛집이라고.... 인터넷에 나와 있어서 기대 잔뜩하고 갔어요.. ㅎㅎ

우리는 전복성게 솥밥과, 성게 미역국을 주문했습니다~
전복성게솥밥은 간장 양념과 버터가 같이 나와요.

간장 양념장과 버터를 넣고 같이 비벼 먹으면 버터의 풍미돛좋고 맛있었어요 ㅎㅎ

전복성게 돌솥밥은 단품으로 2만원이에요.

제가 주문한 전복 성게미역국입니다. 가격은 15000원이구요.. 전복이 두 마리 들어 있어요.

성게알이 그리 많지는 않지만... 전체적으로 맛있는 미역국이었어요.. ㅎㅎ

반찬은 맛이 쏘쏘였습니다만 ... 메인 메뉴는 맛있었네요..

밥 든든히 먹고 저희 첫 관광지는 이호테우 해변이었어요.
천천히 걸으며 산책하기 좋더라구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