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맘대로 찰칵

제주 가을 여행지로 추천하고픈 새별오름

반응형
제주도에 갈 때마다 그냥 편안한 관광지만 다녀봤지 오름은 생각지도 못했었어요.

이번에는 오름에 꼭 한 번 가보리라 마음먹고 새별오름을 찾았어요. 멀리서 보이는 새별오름.

뭔가 그냥 보는 것 만으로도 신비롭고 웅장함이 그냥 느낌이 좋았었습니다... ㅎㅎ


새별오름 검색을 해보니 그냥 올라갈 만 하다는 등의 반응이 있어 솔직히 쉽게 봤어요..ㅎㅎ 일단 바람 적당히 불고 하늘도 너무 예쁘고~ 흔들리는 갈대들도 넘 예쁘고 다 좋았는데....... 오르는 길의 경사가.... 움..
저는 쉬엄쉬엄 천천히 올라가느라... 약 20~30분 정도 소요되지 않았을까 싶은데요, 더운 여름에는 더 힘들 것 같더라구요.. ㅎㅎ 여름엔 피하는 게 좋을 것 같아요. 경사가 진짜 급합니다 ㅎㅎㅎ 위의 사진은 새별오름 다 올라가서 찍은 사진이라 완만해 보이는 거예요 ㅎㅎ

새별오름 정상에 올라가면 기분이 정말 조크등요 ㅎㅎㅎ
제가 똥손이라 사진을 제대로 못 담은 게 아쉬울 정도로... 새별오름의 가을은 너무 좋았어요~~~

새별오름 제주 여행 코스로 추천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