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심's Kitchen/한그릇 덮밥요리

반찬이 필요없는 멋진 밥 /연어구이 꼬치덮밥

반응형



오늘은 사진이 심플하고 단촐합니다.

저의 메라메라 카메라가  흥분을 드릴 사진을 찍는데 도움을 주지 않는 관계로  요고 딸랑 한 장이에요.

뭐 그 사진이 그 사진이고 하도 비슷해서  ㅎㅎㅎ

그치만.. 이것도 나쁘지 않네요..^^



뭐 암튼.. 많은 덮밥 요리가 있지만..

얘만큼 심플하고, 예뻐 보이는 덮밥은 없는 거 같아요..

비쥬얼도 왠지..식욕 돋지 않습니까? ㅋㅋ



덮밥계에서 짱 먹을 만큼 미친 듯이 맛있는 건 아니지만..

짭짤달달한 데리야끼 소스와 연어의 만남은 칭찬할 만 하답니다..^^

파프리카나 브로콜리도 제가 좋아해서 그런지 충분히 맛있게 먹을 수 있었구요.



뭔가 솜씨를 부리지 않아도 때깔쫗은 덮밥류를 찾으신다면..

요고 한 번 해보세요.


꼭 연어가 아니더라도.. 닭으로 하셔도 좋습니다.

그렇지 않으면 시판용 떡갈비 햄 종류 있잖아요..?

그걸로 대체 하셔도 훌륭한 덮밥이 완성돼요. 



밥 따위가 웬말이냐! 이런 식으로 나오신다면.....  꼬치 구이는 술안주로 전략 가능하구요 ㅋㅋㅋㅋㅋ




움...


그럼.. 내일 만나요.( 손 흔들~~)


갑자기...끝.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