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심's Kitchen/한그릇 덮밥요리

화끈하게 당기는 매콤한 낙지덮밥

반응형



오늘은 덮밥 계에서 짱먹는 낙지 덮밥입니당.

지난번 마트에 갔을 때 마감 세일로 반값에 사다 놓은 낙지가 있어서 신났다고 만들었죠.

그래서  그 이름도 찬란한 낙지덮밥 님을 영접하게 되었습니다.

움~

덮밥이 그렇더라구요..

한 입 먹고 두 입 먹고 한 그릇 다 비우고 나면....... 온화한 살인 미소가 절로 나오는 그런 맛.. ㅋㅋㅋ

그러나 먹고 난 후 내 몸은 정직해서 먹으면 먹는 대로 살로감. ㅠㅠ 


나는 막 하루에도 몇 번씩 웃다가 울다가 막 이래요.. ^^;;

 


어쨌거나..시식에 임하는 이 여자의 자세~! 

다소곳한 자태의 낙지를  거칠게 비벼서 발랄하게 입에 넣어줘야 제맛이에요.

그닥 곱지 않은 두툼한 손으로 밥수저를 곱게 말아쥐고 한 입 맛을 봅니다... ㅎㅎ

쫄깃한 낙지와 아작아작 씹히는 채소 볶음과의 조화는...에~  잇츠 퍼펙트~!! ^^ 


요 며칠 집을 비우기도 했었지만.. 비가 미친듯이 쏟아지는 바람에

마트에도 못 가고 그래서 반찬이며 국이며 아무것도 없었어요.


다행히도 사다놓은 낙지가 있어서 오늘도 우리 집 밥상은 누구보다 빠르게 남들보다 푸짐한 밥상이 되었습니다.^^


그러니까 오늘 나의 요지는 이것~!.

낙지덮밥 하나만 있으면 여러 반찬 필요 없다는 거~

이것저것 반찬 하기 싫은 날..... 이런 덮밥 종류 왕 추천합니다..^^ 


낙지덮밥 만들기는 아래에 더 보기 클릭하시면 나와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