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맘대로 찰칵

제주 필수 여행코스/ 용머리해안, 산방산 유채꽃밭

반응형



용머리 해안은 그동안 제주에 오면서 여러번 도전했지만 늘 기상 악화로 인해 입장 통제가 되어 헛탕치기 일수였는데, 이번에는 성공했어요.👏👏👏

용머리 해안 방문 계획이 있으신 분들은 (064-794-2940)으로 문의 해보고 가세요.

참고로 용머리해안 입장료는 2000원입니다~


바다로 들어가는 용의 머리를 닮았다 해서 지어진 용머리 해안.

전체적으로 파도와 바람에 깎인  암벽 모양이 너무나 신비로워 보여요~~

아무곳이나 서서 찍어도 다 잘나오는 것 같아요.

용머리 해안은 한 바퀴 도는데 약 30분정도 소요 돼요🤗

용머리해안 초입. 중간 쯤 해녀분들이 판매하고 있는 멍개. 해삼. 소라입니다.
세 종류 한 접시가 3만원이래요.

우리는 소라만 먹고 싶어서 여쭤보니 가능하다며 2만원 달래요… 조금 더 둘러보고 난 후 먹기로 하고 쭉 이동하던 중 다른 해녀님이 마감이라고 떨이라며 어쩌구 저쩌구 하셔서 ㅎㅎㅎ

소라만 만원에 한 접시 먹기로 했어요 ㅎㅎ

완전 싱싱한 소라 회
엄청 꼬독꼬독한 것이 맛있었어요!!! 강추~!!!

소라 회 먹고 다시 전진~~

멋있기도 하고, 기묘하기도 하고, 무섭기도 한 용머리 해안
정말 매력있네요~~

저 모퉁이를 돌면 용머리 해안 출구가 나옵니다~ㅎㅎ
산방산과 어우러진 배경이 멋졌어요

중간에 만난 목욕탕 ㅎㅎ

대중탕.

뭔가 압도적인 포스… 무서워 😂

드디어 나온 출구

높이 올라가야 하는데 좀 힘들었어요 ㅎㅎ

출구에서 나오면 반겨주는 유채꽃밭

거대한 산방산.
산방산이 주는 묘한 기운이 있는 것 같아요.
정말 분위기 독특한 산방산과 용머리 해안은  제주여행 오시면 꼭 추천드리고 싶은 여행지예요..

우리는 가파도에서 3시 배로 나온 후 곧바로 20여분 달려서 용머리해안 코스로 이동했어요.

용머리 해안 입장은 4시 30분까지 가능하다고 하니 참고하시고요~

산방산 유채꽃밭에서도 예쁜 사진 많이 남겨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