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맘대로 찰칵

제주도 카페/ 블루보틀

반응형


서울에서는 웨이팅이 길어 도전해보지 못했던 블루보틀이 제주 구좌에 있어서 온 김에 한 번 들려보기로 했어요.

깔끔하고 예쁜 블루보틀 로고가 제주도 돌담과 아주 잘 어울리네요~

웨이팅은 없었지만… 이미 거의 만석이라
입구 바로 옆 바 테이블에 빈자리가 있어서 착석 후… 바깥풍경이에요. 제주 스러운 풍경이었어요 ㅎㅎ

입구 바로 앞에서 주문하면 되고요… 매장 취식을 하려면 우선 자리가 있는지 확인 후 주문 해야 해요.

제가 커알못이라… 맛있는 커피를 줘도  맛을 잘 모를 게 뻔하니께.. ㅎㅎ  무난하게 맛있는 놀라 플로트를 주문 했어요.
블루보틀 대표 메뉴이기도 하고요~

깔끔하게 시원한 음료도 마시고 싶어서 레몬유자 피즈까지~주문 완료.

레몬유자피즈… 는 탄산수가 들어간 에이드라고 보심 되는데
갠적으로 맛도 미미하고… 그냥 그랬어요 ㅎㅎ 시원하고 달지 않은 맛에 원샷.

놀라플로트는 맛이 없을 수 없는..?
맛있는 커피에 우유맛 진한 아이스크림이라니.. 그냥 맛있어요.


그냥 군더더기 없이 깔끔 심플합니다

사방이 자연 풍경이네요
동네도 조용하고, 풍경 좋은 제주 블루보틀

제주 블루보틀 오시면…
제주 맥주 코너샵도 있고요~
비건레스토랑도 (제주 푸더매)있다는데 저희는 그냥 다 패스 해버렸네요.

제주 구좌여행 코스에 블루보틀도 살짝 추천해 봅니다.
아주 가까운 거리에 스누피가든. 안돌오름 등ㅋㅋ
한 번쯤 와볼만한 것 같아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