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맘대로 찰칵

제주7번 올레길/황우지 선녀탕

반응형


숙소에서 가까운 거리라 한 번 들러보자 하고 기대없이 방문했어요.

성수기가 아닌 평일이라.. 주차 자리도 넉넉했으나
같은 주차장인데 유료도 있고 무료도 있으니 획인 잘 하고 주차하세요.

주차 후… 가파른 계단을 내려와야 하고, 올라가야 해요 ㅎㅎ
내려올 땐 그나마 수월했지만 올라갈 땐  운동부족 뚱녀인 저는 힘들었구요…

계단 끝에서 선녀탕 까지 오는 길은 따로 없어서 작은 바위를 밟고 와야 하는데 약간 위험하고 험해요. 한 발 한 발 조심스럽게 기어가듯(?) 조금만 올라오면

우와~ 여기가 선녀탕이구나~~

여기 저기 크고 작은 물 웅덩이들이 헝성 되어 있어요.

마치.. 어린이용. 중급. 고급 코스 처럼요 ㅎㅎ

제주도 스노클링 핫플이라죠 선녀탕이..?
이 날에도 몇 분이 스노클링을 즐기고 계셨어요

바위에 엉거주춤하게 앉아서 구경만 하는데도 잼있어 보이더라구요. 진짜 당장이라도 뛰어 들고 싶었던 선녀탕 ㅎㅎ

날씨가 조금만 더 더웠더라도 선녀탕에 발 한 번 담그고 오는 건데… 아쉽지만 그냥 보고만 있어도 좋았어요.

좀 더 더워지면 황우지 선녀탕이 북적북적 몸살을 앓겠지만… 제주도 서귀포 여행코스로 적극 추천드립니다^^

별로 기대하지 않았던 선녀탕이었는데, 의외로 좋았어요 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