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끄적끄적~/오늘은

일산 보니타 하우스. 그릇 쇼핑의 천국

반응형

이케아도 갈 겸… 겸사겸사 길을 나선김에 일산  보니타 하우스부터 들렀어요.

일산 보니타 하우스는 약간 외곽의 공장 주변에 위치해 있어서 네비 켜고 가도 여기가 맞아? 의구심이 들테지만 원래 그런 거니까 걱정말고 고고~ ㅎㅎ


입구에 들어서면  이달의  신상(?) 인지 뭔지 세일 문구와 함께 디피 되어 있고요~

바로 앞에는 카트도 준비 되어 있네요.

보니타 하유스에 들어서는 순간 으악~ 흥분 게이지 급 상승입니다~^^

천천히…. 그러나 이것저것 살피는 눈길은 굉장히 빠르게 움직여 봅니다~

요즘 시라쿠스가 좀 예쁜데.. 한 바퀴 돌아보니 시라쿠스 스타일의 그릇들이 더러 있더라고요~

시라쿠스 머그컵도 예쁘네요~

갠적으로 식탁에 세트로 나와 있는 것도 좋지만.. 이런  약간ㅊ빈티지스러운 접시로 포인트를 줘도 예쁘더라고요~

빌보 스타일.. ㅎㅎ

빌보 광고상품 세일 많이 하네요~^^

아까 입구에 있었던 코니쉬. 여름에 잘 어울리겠어요. 이쁩니당~

디쉬 보다는 장식용으로 뭔가 더 돋보이는 아이들 좀 보고 가세요~

임페리얼 포슬린 티팟과 슈가볼 세일 합니다~ 이 브랜드 좋아하시는 분들 세트로 겟~ 하세요.ㅎㅎ

로얄 크라운더비  리비에라드림 접시.
너무 화려하죠..? ㅎㅎ

로얄크라운더비 올드 이마리…
사이즈별로 다양하지만 가격대가 ㅎㅎㅎ
그래도 할인가 폭이 큽니다~ ㅎㅎ

구스타프 클림트는 갠적으로 제 스타일은 아닙니다만… ㅎㅎ

네오플램 밀크팬인데 귀염지고 예쁘네요^^

롯지 무쇠팬도 있고요~

여러 종류의 조리 도구도 준비 되어 있네요

제가 좋아하는 에피큐리언 도마


그라고 여긴 락앤락 매장이에요.
보니타 하우스와 연결 되어 있으니 빼먹지 마시고 돌아보세요~

락앤락 용기만 있을 줄 알았는데 아니네요..?

예쁘고 약간 합리적인 가격~

제가 좋아하는 시라쿠스 메이플.
2인 홈세트 나쁘지 않은데요..?

캠핑에 필요한 조리 도구들도 있네요

이렇게  나무 도마. 주걱 등등
구경할 맛 나는 보니타 하우스였습니다.

보니타 하우스는 온라인에서도 구매 가능하지만.. 가까우면 한 번 쯤 와볼만 한 것 같아요.

5분 거리에 모드니도 있으니 날 잡고 와서 두 군데 구경하는 재미도 느껴보세요.

갠적으로 모드니가 종류가 더 많더라고요. 그릇 좋아하시는 분들께 보니타하우스. 모드니 추천합니다~

저는 보니타 하우스에서 구경하고, 가볍게 쇼핑했어요. 그리고 다음 코스는 이케아로 이동합니다~ ㅎㅎ

반응형

'끄적끄적~ > 오늘은' 카테고리의 다른 글

소소한 일상/ 일상먹방  (0) 2021.09.04
2014.11.28  (6) 2014.11.28
2014.08.31  (12) 2014.08.31
2014.04.15  (6) 2014.04.17
2014.04...  (7) 2014.04.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