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심's Kitchen/샐러드

알감자의 특별한 변신 / 알감자 샐러드 & 오리엔탈 드레싱

반응형




오늘은 쿨한 도시녀로 빙의 돼서 브런치를 즐겼습니다.^^;; 

ㅎ 브런치 따위......그냥 샐러드로  두 끼 떼웠다고 말하려다가 좀 있어 보이려고 저렇게 말해버렸어요.

ㅡㅡ;; 




그나저나~ 어제 어떤분이.. 구독신청을 하셨더라구요.

움움... 저도 맞구독 하려고 클릭하니까..

블로그가 없으시네요??

그런데... 

그분 닉넴보고 혼자 당황했지 뭐에요...^^;;  잠시 얼굴 화끈거리는 시간을 가졌습니다.ㅋㅋㅋ 



'통통돼지영심이'

    .........


풉~ 우연치고 뭔가... 절묘하잖아요? ㅎㅎㅎ

아무도 뭐라 안 하는데.. 괜히 흠칫 놀라고.. ㅡㅡ;;;



그런에 만약...

우연이 아니라면.....?  끙~ 



샐러드 올리다 갑자기 그 이름이 생각나서요 이렇게  썩은 수다로 시작해봅니다..^^ 


(통통돼지영심이님 미안요~ ㅡㅡ;;)




후~ ㅎㅎ

분명 말씀드리지만..

저는 사진 스킬이 부족한 게 아니라....

오늘은 샐러드에서 후광이 비추는 겁니다~~ 이욜~ ㅎㅎ 

다른 사람은 이렇게 못 찍어요....... 저니까 가능한 사진~

아아.. 난 사진대장~!ㅡㅡ 






이제 샐러드 얘기 좀 해볼게요... ^^;;;


알감자 다들 아시죠??

알감자 하면....간장에 짭조름하게 조려서 밥반찬으로 많이들 드시잖아요..^^

저도 지금껏  그렇게 먹었구요.

아니면..... 휴게소표  감자구이  이정도?


오늘은 한 끼 식사로 완전 든든한.... 알감자 샐러드로 변신시켰습니다.


샐러드 드레싱은... 한식에 어울리는 오리엔탈 드레싱으로 준비 했구요.

오리엔탈과 알감자 이 둘의 축복된 만남을 제가 함께 했습니다.. ^^ 

 

 



이야~ 역동적인 사진도 연출했습니다.

드레싱이 미친 듯이 쏟아지고 있죠?


 뒤적뒤적 해서 ... 한 입 드셔 보세요.

상콤하다 못해 기분이 날아오릅니다~ ㅎ 

평소 찐 감자 그닥 좋아하진 않았는데요.....드레싱에 흠뻑 적셔 먹으니까 마냥 먹겠더라구요.



오늘 샐러드....땡기지 않으세요?^^ 

땡기셔야 합니다.. ㅡㅡ; 




오키~ 사진은 여기까지!!

응? 급 마무리 하는거임?







흐~ 그리고...

전형적인........블로그 폐인의 모습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ㅎㅎ

제가 그 밝은 곳에서 혼자 우아 떨면서 먹을 리 없잖아요.^^

이렇게 컴 앞으로 가져와서 ...

감자 하나 입에 넣고.......여기 저기 클릭하고 댓글 달고요 ㅎㅎ
 

(오물오물~)   여러분의 블로그에 방문했었더랬죠..^^ 
 

가끔은 저 자리에 새우깡이 놓여져 있기도 합니다만. 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