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심's Kitchen/국수.우동.쫄면

더운 여름 점심으로 만만한 김치비빔국수

반응형




                            국수를 좋아하는 저는.. 계절에 상관없이 아무 때나 본능적으로 흡입해요.


특히 여름이 되면 희한하게 비빔 국수가 참~ 맛있더라구요.

그러나 저는 늘 고민합니다.

자장면과 짬뽕 사이에서 고뇌하듯이...

비빔이냐, 잔치국수냐 왔다리 갔다리~ 
 

이럴 때 효리가 노래 불러줍니다~

(고민고민 하지마~ 걸~~~~♪)




네~ 그래서 비빔이랑 잔치국수랑 둘 다 해버렸어요~ 쿨하게.. ㅎㅎ

간단한 듯 한데.....요리조리 왔다갔다 나름 분주한 시간을 보내고 난 후..

국수 두 그릇을 말아왔습니다.

어떻습니까.. 독점하고 싶습니까?^^ 



저는 한여름에도 뜨거운 국물 요리를 좋아해요...
 
워낙 잔치국수를 좋아해서  비빔국수에 대한 기대는 그닥 하지 않았거든요.. 
 

그런데 오늘은 비빔국수가 입에 착착 붙네요... 

많이 맵지도 않고 김치가 씹히는 것이 새콤달콤 

아주 그냥 오늘 비빔국수의 미친 존재감을 온몸으로 느꼈어요.. ㅎㅎㅎ


어쨌거나 잠시 잊고 있었는데...

지금 이 순간  국수에 대한 애정이 들끓었음 좋겠군요.
 

여러분의 침샘을 마구 자극해서 ... 덥지만 가스 불을 켜야 하는 주방으로 인도하고 싶습니다.. ㅋㅋㅋ


그리고 설레이는 마음으로.. 비빔국수를 후루룩~
 

그러다 매운 양념이 눈에 튈 수 있으니 조심하시길 바라며......

오늘은 여기까지입니다~

그럼..... 낼 또 만나요~~


비빔국수 잔치국수 만들기는 요 아래 더보기 클릭~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