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심's Kitchen/간단요리

삼색나물과 두부를 이용한 건강피자

반응형



                                                     명절 남은 음식 재활용 2탄입니다. 하핫~ ㅎㅎ


사실은 추석 다음 날부터..

다양하고 훌륭한 재활용 레서피들이 쏟아질 것 같아 저는 다른 거 해야겠다고 생각했었어요..^^

그런데 반찬 통을 냉장고에 넣으면서... 제 눈에 띈 것이 바로 두부. 나물. 소고기. @,.@

본능적으로......... 뭘 하면 좋을까 생각하다 냉장고 문 닫기 전에 결정 난 그것이 있었으니..

바로 두부 피자였던 것이었습니다.~ㅎㅎ


그냥..

차분히... 작전개시 해봅니다..



두부랑 삼색 나물 그리고 적으로 쓰였던 등심을  합쳐서.......피자라는 이름을 붙여주었어요..^^

혹시라도 나물 맛이 진해서 피자로써 거부감이 있지 않을까 생각하신다면... 걱정 붙들어 매시라구요~ 


어쨌거나 결론은....
 

반찬으로, 영양 간식으로 손색없는 건강 피자 맞는 것 같아요..^^


밀가루 도우가 아닌 두부라.. 먹으면서도 뭔가 기분이 좋구요.
 

피자의 맛과 미모에 송구스럽지만..충분히 느낌 충만한 두부피자 랍니다.. ㅎㅎ


피클과 함께하니 제법 어울리네요..

저는 저렇게 두 조각을 점심으로 가뿐하게 제거했습니다.. ㅎㅎ
 

그럼... 내일 3탄 들고 올게요..~ 



건강피자 만들기는 아래 더 보기 클릭하십쑈~!!


반응형